[패스파인더] 리하갈

by Kaming posted Dec 26,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Chenbo-WoW-Blood_Elf-Stare-2.jpg

"자기소개? 번거롭게 그런걸 왜하는거지? 뭐 좋아 해주지 그런데 그전에.... 네목은 아직 붙어있어?"
───────────────────────────────────


이름 : 리하갈

종족 : 엘프

가치관 : 혼돈

신앙 :중도

클래스 : 슬레이어

언어 : 요정

───────────────────────────────────
능력치 :
 Str 14, Dex 18+2, Con 10, Int 16, Wis 10 , Cha 10

AC : 22, Touch 15, Flat-footed 10  CMD : 25 

HP : 43

체질 +6, 반사 +11, 의지 +3
───────────────────────────────────
속도 9m/(6칸)  우선권 +5;
BAB +6;
 CMB +8;무기공격 +13/6; 무기피해 1d6+2(소검x2)


주문 횟수 & 목록

없음

───────────────────────────────────

종족 능력 (엘프)

ㅡ 추가 피트

ㅡ 추가 기술점



클래스 능력

ㅡ 무기와 장갑 숙련 

슬레이어는 모든 간단한 무기와 전쟁 무기, 갑옷(라이트, 미디엄)과 방패(타워 실드 제외)의 숙련되어있습니다.

ㅡ 클래스 능력을 기입

살해자재능 - 레인저 컴벳 스타일 - 두 무기 전투

살해자재능 - 레인저 컴벳 스타일 - 향상된 두 무기 전투 

살해자재능 - Bleeding Attack - 살아잇는 상대에게 암습에 성공하면 대상에게 암습의 데미지 다이스량만큼 출혈데미지 2

조사 대상 - 대상에 대한 허세와 지식, 지각, 진의파악, 생존에 +2 보너스를 받고 무기 명중과 피해 굴림에 +2 보너스를 받습니다.

대상에 대한 슬레이어의 클래스 능력 DC는 2 상승합니다. 2체를 조사할수있다. 조사대상이 죽거나 새로운 대상을 조사할때까지 유지

추적 - 슬레이어는 흔적을 쫒기 위한 생존 판정에 클래스 레벨 절반(최소 1)을 더합니다.

암습 - 공격은 대상이 민첩 보너스를 AC에 받지 못하거나(대상이 민첩 보너스가 있던 말던 상관없이)협공 당할 때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2d6


 

재주 (5 개)

ㅡ 피트를 기입

두 무기 전투 - 두 무기 전투 벌점을 감소

향상된 두 무기 전투 - 추가 반대손 공격을 얻음

무기 기교 - 가벼운 무기로 하는 명중굴림에 민첩 가산점을근력 가산점을 대신

무기 집중[소검] - 한 무기로 하는 명중굴림에 +1 가산점

피라냐 스트라이크 - 


기술점 : 54 포인트

ㅡ곡예(민첩)6+3+4=13

ㅡ등반(힘)6+3+2=11

ㅡ지각(지혜)6+2+3+5=16

ㅡ진의파악(지혜)6+3=9

ㅡ감정(지능)3+3=6

ㅡ재빠른손놀림(민첩)6+4=10

ㅡ장치해제(민첩)6+4=10

ㅡ지식[지역](지능)6+3+3=12

ㅡ기승(민첩)3+3+4=10

ㅡ은밀(민첩)6+3+4=13


장비


 머리(head) 
 머리장신구(headband)
 눈(eye)Lens of Detection(3500) 지각+5 추적+5
 어깨(shoulders)+1내성망토 (1000) 
 목(neck)+1자연 보호의 목걸이 (2000) AC+1
 가슴(chest) 
 몸(body)  
 허리(belt)민첩+2 민첩의 벨트(4000)
 손목(wrist) 
 손(hand) 
 반지1(ring1)보호반지 +1(2000)
 반지2(ring2) 
 다리(feet) 
 갑옷(armor) +1 미스릴 체인셔츠 AC+5 민보+6 벌점없음 (2100)
 오른손(main hand)

+1소검 (2315)

 왼손(off-hand) +1소검(2315)
 기타 소지품
 소지금 : 2만GP


───────────────────────────────────

배경 스토리
168cm, 43
kg, 124세 엘프


리 하갈 눈이 잔뜩내리던날 태어난 아이에게 지어진 이름.... 원치않는 재앙에서 지켜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어진 이름이다.

그러나 그 이름의 뜻은 다른의미로 변절되어 예기치못한 재앙을 일으키고만다. 어린 하갈이 있던 마을이 자연재해로 하갈을 제외한 모두가   전멸하고만다... 그런 하갈을 발견해 키워준 한 인간노인... 그노인은 하갈을 자신의 딸처럼 키우고 자신이 알고있는 기술을 하갈에게 알려주엇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노인은 인간 곧 수명이되어 하갈의 곁을 떠나고만다. 하갈은 인연의 부질없음을 깨달으며 모험의 길에 발을 들인다. 하갈은 모험을 하며 [의뢰]라면 가리지않고 받아들이는데 그것의 대상이 [사람]이건[괴물]이건 상관없다. 그저 자신의 일을 할뿐 이유는 필요하지않다. 그저 행할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