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러스트
2) 캐릭터 정보
캐릭터 스토리 및 메모 :
3) 플레이 정보
캐릭터 이름 |
이 하은 |
성별 |
여 |
플레이어 |
스파이크랩 |
연령 |
19 |
레벨 (경험치) |
Lv.2 (0) |
종족 |
접촉자 |
무장 |
도검 / 장총 |
조직 |
클럽 |
내구력 |
6 |
텐션 |
5/30 |
여유 |
6 |
격정 |
0/3 |
혈량 |
6 |
광기 |
0/10 |
특성치 |
아이템 |
행복 |
관계 |
|||||
장총 |
이름 |
링크 |
강도 |
이름 |
속성 |
심도 |
||
도검 |
먹기위해 산다 |
일상 |
1 |
시연 |
의심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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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1 |
도검 |
경찰 (예비) |
인맥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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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격력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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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력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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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동력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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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조 |
공황( )/불길( )/유혈( )/포박( )/중상( )/방해( ) |
|||||||
부위 |
|
특기 :
사회 |
A |
머리 |
B |
팔 |
C |
동체 |
D |
다리 |
E |
환경 |
|
두려워하기▲ |
|
듣기 |
x |
조이기▲ |
|
막기 |
x |
달리기▲ |
|
쉬기 |
2 |
위협하기 |
|
감각기 |
x |
때리기 |
|
호흡기 |
x |
다가가기 |
|
일상 |
3 |
생각하지 않기 |
|
보기 |
x |
베기 |
|
멈추기 |
x |
차기 |
|
숨기 |
4 |
자신감 |
|
반응 |
x |
주팔 |
|
받기 |
x |
주다리 |
|
기다리기 |
5 |
침묵하기 |
|
생각하기 |
x |
쏘기 |
|
재기 |
x |
뛰어오르기 |
|
나타나기 |
6 |
전하기 |
|
뇌 |
x |
조작 |
|
심장 |
x |
설치하기 |
|
인맥 |
7 |
속이기 |
|
직감 |
x |
찌르기 |
|
비껴내기 |
x |
밟기 |
|
포획하기 |
8 |
지위 |
|
예감 |
x |
반대팔 |
|
피하기 |
x |
반대다리 |
|
열기 |
9 |
웃기 |
|
외치기 |
x |
휘두르기 |
|
견디기 |
x |
기어가기 |
|
도망치기 |
10 |
말하기 |
|
입 |
x |
잡기 |
|
소화기 |
x |
숙이기 |
|
퇴로 |
11 |
화내기▲ |
|
물기 |
x |
던지기▲ |
|
떨어지기 |
x |
걷기▲ |
|
쉬지않기 |
12 |
어빌리티 :
이름 |
그룹 |
타입 |
코스트 |
지정특기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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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격 |
무장 |
보조 |
4 |
X |
공격판정에 조합해서 사용한다. 공격판정이 성공할경우 2d6의 데미지 추가. 다만 , 이 공격으로는 부위 데미지를 줄 수 없다. |
에임샷 |
무장 |
공격 |
5 |
기다리기 |
공격목표에게 2d6의 데미지를 준다. 이때 부위 데미지가 발생할경우 , 임의가 아닌 7이 나온것으로 판정한다. |
이형의 그루메 |
종족 |
상주 |
2 |
X |
이형 그룹에서 레벨 제한이 없음 이고 , 상주 타입 이외의 어빌리티를 하나 선택한다. 어빌리티의 이름에는 G 가 붙고 , 결과페이즈 초반에 , 상대의 레벨제한 없음 , 상주타입 이외의 어빌리티와 교체할수 있다. 이형의 그루메를 잃는경우 , G가 붙은 어빌리티도 잃는다. |
G : 전투색 |
이형 |
보조 |
5 |
X |
공격 판정에 조합해서 사용한다. 공격이 성공하면 + 5의 데미지. |
멀티 블레이드 |
무장 |
상주 |
3 |
X |
[도검]을 2개 이상 가지고 있을경우 , 가지고 있는 도검의 갯수만큼 데미지를 높인다. |
무기 계 |
조직 |
보조 |
2 |
X |
조달 판정시 조합. 조달 판정이 성공시 , 추가로 [권총] 하나를 흭득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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