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타 여행기: Latiel Assumption

조회 수 72 추천 수 0 2018.05.15 22:54:55
일정시작 : 2018-06-13 (수) 
일정종료 : 2018-06-27 (수) 
선택시간 : 20:00 

차원의 문을 열기에는 열쇠 하나가 모자랐다.
그 열쇠는 바로 마나, 만물을 구성하는 에너지.
그것은 또한, 문이 움직이기 위한 에너지이기도 했다.

이 사실에 낙담할 때, 각자가 품은 소우주가 속삭인다.
자신은 성장할 여지가 남아 있다고.
그러기 위해서, 억압받는 신앙을 해방해야 한다고.

신화를 넘기 위한 길잡이는 고양이의 모습.
마법의 땅 미드가르드에서의 마지막 항해가 시작된다.

알샤드 세이비어 Beyond Catastrophe 외전
크리스타 여행기 4화 『Latiel Assumption
소녀는 나아간다, 기적을 남기며.

PC1 크리스타
커넥션: 빌헬름 예거(임의:의문)
 차원 게이트 샹그리라를 손에 넣어, 이제 갈 수 있다. 루이자와 윤윤의 고향, 에리히가 있는 블루 스피어에. 마지막 문제가 해결돼야 하지만. 차원 게이트를 작동시키기 위해 술식이 많이 필요해, 이들을 발동시키는 마나 총량은 샤드 세 개론 모자라는 것이다. 거기에 대해 고민하던 차에 나타난 고양이 소년, 빌헬름 예거의 달콤한 제안, "황도 그라즈하임으로 오면 인원을 빌려 주겠다"는 것이다. 퀘스터를 이단으로 보고 있는 교회의 총본산으로 오라니 무슨 꿍꿍이인지는 모르겠지만, 찬밥 더운밥 가리기엔 루이자의 상태가 좋지 않다.

PC2 벨
커넥션: 라티엘(망각)
 발터 파이퍼 중령은 당신을 믿게 됐지만, 상층부가 당신을 믿지 않으면 발터도 위험해진다. 에바 슈나이더 대위처럼 이단으로 몰려 투옥될 가능성을 없애고, 그 에바도 구하기 위해선 당신이 진정 천사임을 라티엘에게 공증받아야 한다. '과연 라티엘이 친근하게 대하는 것만으로도 공증이 될까' 하는 불안감이 당신에게 남아 있지만, 지금은 이게 두 사람의 억압받는 신앙을 해방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이라고, 성물이 속삭이고 있다. 라티엘의 격려까지 받아, 당신은 마음을 다잡는다.

PC3 타츠야
커넥션: 에바 슈나이더(좋은 사람)
 조각의 비밀을 푼 당신에게 접근한 고양이 소년 빌헬름 예거. 에바 슈나이더의 재판이 그라즈하임에서 열려, 변호를 부탁한다고 한다. 잘 된다면 황제의 검으로서 공인해 주겠다는 대가를 제시한 빌헬름의 말에 솔깃해진 차에, 자신의 목소리가 속삭였다. "네가 있을 곳을 네가 구제하라"고. 이 말은 대체 무슨 뜻인지, 의문에 사로잡혔다. 그런 당신에게 빌헬름은, 마치 자신은 그 목소리를 알고 있는 양 미소를 지었다.
엮인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