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Catastrophe: EPIC high

조회 수 10 추천 수 0 2018.02.19 22:00:59
일정시작 : 2018-02-20 (화) 
선택시간 : 19:00 
PC1 황보혁/일인일닭 ( @동물연맹 )
커넥션:유디트(좋은 사람/호적수)
클래스:와드
커버:지정 없음
신의 파편이 인간으로 환생했다면서, 당신에게 주어진 황금 깃털. 이것은 아무래도 이 날을 위해 준비된 듯하다. EPIC에 접속한 당신은, 처음 보는 맵에 들어왔다. 마지막에 접속을 종료한 곳도, 유디트의 신전도 아닌, 점검도 없는데 갑자기 생겨난 이벤트 맵인데도 접속자들이 많다. 그 와중에 발견한, 유디트 옷을 입은 버그 유저......가 아니라 진짜 유디트였다. 말을 걸어 보니, 자신도 레스케에 참가한다고 한다. 무슨 종목인지는 모르지만, 경쟁하게 되어도 정정당당하게, 좋은 추억을 남기자는 유디트. 하지만, 나락은 그녀의 소망대로 레스케가 흘러가게 두지 않을 것 같다.

PC2 키쿠치 요메나/ ( @하기나 )
커넥션:악보(비밀)
클래스:아티스트
커버:아이돌
들어본 적 있는 곡조에, 당신은 발걸음을 멈췄다. EPIC 음원으로 재생되고 있는 서현의 노래. 분명 조사 의뢰를 받은 그 노래였다. 그 악보의 사본을 구입해, 직접 연주한 당신은, 이 멜로디에서 이상한 힘을 느낄 수 있었다. 하지만 마법사가 아닌 당신은 그 힘의 정체를 알 수 없었다. 거기서 당신은 직감했다. 이 노래에 대한 조사 의뢰가, 자신의 힘을 이해할 계기가 될 거라고. 그 아이의 목소리가 태동과 함께 들렸기 때문일까.

PC3 구준하/구다구다유신 ( @노비스 )
커넥션:엔드 게임즈(살의)
클래스:레전드
커버:학생
동아리에서 강력히 추천받은 MMORPG EPIC. 그 실상은 아예 게임 자체가 이세계로 향하는 통로였다. 그런 세계에서, 당신은 엔드 게임즈로 추정되는 스펙터들의 습격을 받았다. 이름도 속성도 알 수 없는 엔드 게임즈가 한둘이 아닌 것 같다. 그 덕에 게임이 몇 개나 섞여서, 탈출하는 데 애먹었다. 이 게임에서 레스케란 이벤트가 열린다는데, 거기에 총공격이라도 하는 건가. 닥쳐올 위험을 막기 위해선 최소한 놈들의 존재를 알려야 한다.

※PC4가 엔트리할 경우 업데이트됩니다.
엮인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