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Catastrophe: 크리스타 여행기

조회 수 27 추천 수 0 2018.01.19 22:09:30
일정시작 : 2018-01-24 (수) 
일정종료 : 2018-04-25 (수) 
선택시간 : 20:00 -00:00 

대다수의 유적은 기대한 렐릭이 아니었지만, 그래도 수확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니었다.

후보지는 좁혀졌다. 문제는 그리로 가는 길.

그리고 틀렸던 곳도, 각자의 열쇠가 있을 뿐이었다.


하지만 푸른 별로 가는 길이 평탄할 리 없다.

천사를 부정하는 제국군인이

미드가르드의 험난한 자연이,

그리고 나락이 막고 있으니까.


일곱 개의 소리를 이어 붙여, 너에게 닿는 곳으로.

너에게 닿을 시간은 있을까.


알샤드 세이비어 Beyond Catastrophe 외전

크리스타 여행기 3화 『무지개빛 어드벤처』

소녀는 나아간다, 기적을 남기며.


PC1 크리스타

커넥션: 차원 게이트(비즈니스)

타츠야가 발견한 렐릭이 비공정 덕분에 빨리 돌아볼 수 있었지만, 그래도 시간을 너무 소모한 건 아닐까 걱정이 된다. 루이자의 상태가 좋지 않은 것이 가장 큰 원인. 역시 그 때 입은 상처를 무리해서 자기 마법으로 지혈했던 탓일까. 최악의 상황까지 머릿속을 맴돈다. 루이자에게 시간이 남아 있는 동안에, 게이트를 찾아내거나, 다른 게이트의 열쇠를 찾아야 한다. 루이자의 가족과, 에리히가 있는 곳으로 가기 위해.


PC2 벨

커넥션: 발터 파이퍼(호적수)

기계신의 사자 라우벨이 당신의 정체라고, 총은 말했다. 하지만 제국은 라우벨이라는 천사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부정하는 입장이라, 일행은 아직 제국군에 쫓기고 있다. 본 적 있는 샤드를 리액터에 넣은 채 일행을 공격해 온 것. 당신이 진짜 천사란 걸 증명할 능력은 계시뿐. 그나마 그 계시도 당신을 이단으로 규정한 이들, 이를테면 지금 쫓아오는 발터 파이퍼의 부대에게는 먹히지 않는 것 같다. 방법은 이들을 쓰러뜨리는 것뿐일까...?


PC3 타츠야

커넥션: 글라디올러스(스승)

여행이 예상 외로 길어져, 여자들의 소모가 심한 탓에, 어느 새인가 여행 전반에 대해 떠맡게 돼 버린 당신. 릴리에는 멀쩡하지만, 일을 맡기기엔 세상 물정을 모르는 것이었다. 본인은 돕고 싶어하지만, 어쩔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했다. 릴리에의 렐릭 새, 글라디올러스가 여태껏 돌아본 렐릭이 그려진 그림들 주변을 빙빙 돌기 전까지는. 그림의 한 부분을 쪼고, 당신의 렐릭을 쪼는 행동을 반복하는 글라디올러스의 행동을 유심히 보자, 그것이 렐릭에 그려진 문양을 가리킴을 알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