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14 01:14

진예월

조회 수 7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c0111829_553a37917a9f4.jpg

(포트레이트)

 

 

퍼스널리티
이름 진예월 나이 22
종족 수인 종족 능력  짐승의 피  전투에 1회, 자신이 적의 공격을 받았을 때, 회복력을 사용해서 회복을 할 수 있습니다. 고조 주사위가 2 미만이었던 경우, 회복력의 절반만큼만 회복합니다. 또한, 자신이 적의 공격에 의해 생명력이 0 또는 그 미만이 되었던 경우, 이 능력을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클래스 도적 클래스 특징

 암습 / 한 라운드에 한 번, 동료와 접전 중인 적을 근접 공격해 명중하면 추가 피해를 줍니다 (2레벨에서 +1d6).
기세 / 적을 공격해 명중하면 기세를 얻습니다. 공격에 맞으면 기세를 잃습니다. (기세는 일부 도적 능력에 쓰입니다)
덫 / 
덫에 관련된 기능 판정이 순수 짝수 실패인 경우 재판정 가능. 도적에 대한 덫의 공격이 순수 홀수인 공우 재판정시킬 수 있음.

재능  그림자 걷기

이동행동. 매력+레벨 vs. 정방(단거리 내 모든 적). 성공시 사라집니다. 다음 자기 턴에 자기가 움직일 수 있는 장소에 나타나고 그 차례에 하는 첫번째 도적 공격으로 2배 피해를 줍니다. 빗나가면 효과가 없지만 일반 행동은 가능. 특기 (모) : 실패했을 때도 평범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구르기  물러서기 판정에 +5 보너스. 그리고 이동하는 동안 적이 가로막으려 할 경우, 가로막으려는 적 하나마다 자유행동으로 물러서기 판정을 1번 해서 성공하면 피해갈 수 있습니다 (실패시엔 멈춰야 함).
 진보된 암습  암습 피해를 높입니다 (+1d8로 증가).
특기(모): 하루에 한 번, 암습 피해를 줄수 없는 공격이 명중했을 때 자유 행동으로 암습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1개 대상).
출신 캐러밴 추적자 5 유적 탐험가 3          
특별한 것 진예월은 스캐빈저 일을 하면서 많은 중상자들을 보았다. 살린 사람도 있지만 못 살린 사람도 있다. 따라서, 진예월은 '죽을' 사람과 '산' 사람을 구별하는데 매우 능숙하다.
캐릭터 스토리 22세의 여성. 모래 유적에 갔다 왔기 때문에 자신이 어린이처럼 보인다고 주장하지만, 사실은 그런 건 없고 그냥 체질이다. 물론 그럴듯한 이유를 만들려면 유적이 뭔지는 알아야 하기 때문에 다른 지방의 고대 유적에서 탐험도 숱하게 했다. 술을 엄청 좋아하지만 외관때문에 많이 먹기는 힘들다. 태泰국에서 태어나 다른 나라에 많이 여행을 갔고, 도적 기술도 그런 여행 속에서 차근차근 익혔다. 평소에는 사막에서 습격당한 캐러밴들의 잔해를 뒤적거리며 소일하고 있었지만, 유적을 탐험하기 위해서는 더 큰 힘이 필요했다. 강해지기 위해 헌터 홀을 찾는다.
스텟
근력   14(+2) 지능   8(-1) 장갑  14 체력  21
건강  12(+1) 지혜  12(+1) 신체방어  15 회복력  8
민첩성  18(+4)  매력  14(+2) 정신방어  12 회복량  1d8+1
근접 공격 공격 명중 빗나감 피해 장거리 공격 공격 명중 빗나감 피해
 +6  2d8 +4  2  +6 2d6+4
능력과 주문
주문명 효과 특기
 곡예의 일격  공격: +6 vs. 장갑 / 명중: 2d8+4 피해. / 빗나감: 2점 피해.
이 차례에 시도하는 모든 물러서기 판정에 +5 보너스를 받습니다. 또한 이동해서 적과 접전에 들어가고, 이 공격을 하고, 짧은 행동으로 물러서기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 짧은 행동 물러서기에 성공하면 또 이동이 가능합니다).
 
 비도  공격(단거리): +6 vs. 장갑 / 명중: 2d6 +4 피해. 공격이 순수 짝수이고 대상이 우리 편과 접전 중인 경우 암습 피해를 적용. / 빗나감: 2점 피해  
 치명적 찌르기  공격: +8 vs. 장갑 / 명중: 2d8+4 피해 / 빗나감: 2점 피해
 
 확실한 베기  (기세가 있고 암습 가능해야 함) 공격: +6 vs. 장갑 / 명중: 2d8+4 피해(+암습 1d8) / 빗나감: 2+1d8 피해.   
 타격 완화 장갑에 대한 근접 공격이 명중시 사용. 기세 필요. 그 공격에 절반 피해만을 입습니다.
 
     
     
     
     
     
물품
장비 마법 물품
물품명 효과 물품명 효과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헌터홀 도돈토후 운영이 중단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title: [신데마스] 키라리티모찌 2021.05.08 13267
공지 헌터홀 관리자 명단 (2017.10.18) title: np2의사양반 2017.01.05 7814
공지 헌터홀을 처음 찾아오신 분들에게 3 title: np2의사양반 2016.03.17 11123
공지 헌터홀 이용 규정 안내 4 title: (GC) R-맨니모나 2015.02.11 9695
공지 phh 홈페이지 시트 양식 1 솜다리 2015.12.09 175
4 페이스 file 고민고민 2015.12.18 87
» 진예월 화이트어텀 2015.12.14 75
2 라온 file title: np1Lenn 2015.12.14 111
1 아마노카와 니아 file 솜다리 2015.12.14 151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