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리티 |
이름 | 아마노카와 니아 | 종족 | 수인 | 나이 | 22 |
레벨 | 2 | 클래스 | 야인 |
출신 | 마수 사냥꾼 5 | 사막의 전사 3 | | | | | |
특별한 것 | 포기하지 않는 집념. 작은 체구와 여성이라는 이유로 마수 사냥꾼들 사이에서 무시를 당해 온 니아는 자신의 한계에 도달하더라도 결코 쉽게 포기하는 일이 없다. |
캐릭터 스토리 | 대륙 동남부의 사막 삼국 동맹의 화국 출신의 수인. 부모는 오아시스를 오고가는 상인이었기에, 상단의 호위를 맡아주는 사막 전사들의 강인함을 동경해왔다. 이후엔 부모의 반대를 무릅쓰고 마수 사냥꾼의 길을 선택. 자신의 키보다도 큰 도끼를 휘두르는 어엿한 전사로 자라났으나, 사막에 나타났던 이방인과의 전투에서 큰 부족함을 깨닫는다. 이후에 조사를 위해 찾아온 헌터홀의 마차를 얻어타고 눈동자섬으로 상경했다. |
스텟 |
근력 | 18(+4) | 지능 | 8(-1) | 장갑 | 16 | 체력 | 44 |
건강 | 18(+4) | 지혜 | 8(-1) | 신체방어 | 17 | 회복력 | 8 |
민첩성 | 14(+2) | 매력 | 10(+0) | 정신방어 | 11 | 회복량 | 2D10+4 |
근접 공격 | 명중 | 피해 | 빗나감 피해 | 장거리 공격 | 명중 | 피해 | 빗나감 피해 |
6 | 2D10+4 | 2 | 4 | 2D6+2 | 2 |
종족 능력 |
명칭 | 효과 |
짐승의 피 | 전투에 1회, 자신이 적의 공격을 받았을 때, 회복력을 사용해서 회복을 할 수 있습니다. 고조 주사위가 2 미만이었던 경우, 회복력의 절반만큼만 회복합니다. 또한, 자신이 적의 공격에 의해 생명력이 0 또는 그 미만이 되었던 경우, 이 능력을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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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 능력과 재능 |
명칭 | 효과 |
야인의 분노 | 하루에 한 번, 짧은 행동을 소모해서 광분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광분은 전투 종료시나, 5분이 지날 때까지 계속됩니다. 광분 상태일 때, 야인의 근접 또는 투척 무기를 사용한 공격의 명중은 1d20 대신 2d20을 굴립니다. 더 높은 쪽을 공격에 사용합니다. 두 개의 주사위가 모두 11 이상이고, 높은 쪽이 명중한 경우, 공격은 크리티컬 히트가 됩니다. |
- 모험가급 특기 | 고조 주사위가 4 이상인 경우, 짧은 행동으로서, 대가없이 광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통상 사용 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야인의 칼날 | 매 전투에 한 번, 근접 공격으로 적의 체력을 0으로 만든 경우, 그 다음에 한 번 더 근접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Mooks do not count for this, unless the mook you dropped was the last of its mook mob. |
쌓여가는 분노 | 하루당 한 전투에서, 자유 행동으로 한 공격이 빗나갔을 때마다, 전투가 끝날 때까지 이후 행하는 근접 공격의 데미지가 +1D4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4D4까지 누적됩니다. |
- 모험가급 특기 | 보너스 데미지가 D6이 됩니다. |
멈추지 않는다 | 전투에 한 번, 공격을 하기 전에 멈추지 않는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공격이 최소 한 명의 적에게라도 명중한 경우, 회복력을 사용해서 회복할 수 있습니다. |
어빌리티 |
명칭 |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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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 |
장비 | 마법 물품 |
물품명 | 효과 | 물품명 | 효과 |
양손도끼 | 데미지 1D10 | | |
단궁 | 데미지 1D6 | | |
경갑옷 | 장갑치 12 | | |
일반 모험자 물품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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