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2016.01.25 12:24

로그호라 trpg GM용 EX파워

조회 수 31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GM용 EX 파워

 

《에너미 HP강화》_EX 파워_[GM][준비]_브리핑_판정없음_단일_지근_본문_EX 파워의 코스트로 【인과력】1점을 소비한다. 대상의 【최대HP】를+[(대상의CR×3)+10]한다. 이 EX 파워는 코스트를 지불하는 한, 같은 타이밍에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

 

《에너미 장벽부여》_EX 파워_[GM][준비]_브리핑_판정없음_단일_지근_본문_EX 파워의 코스트로 【인과력】1점을 소비한다. 대상에게[장벽:(대상의CR×4)+10]을 부여한다. 이 EX 파워는 코스트를 지불하는 한, 같은 타이밍에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

 

《에너미 헤이트 배율강화》_EX 파워_[GM][준비]_브리핑_판정없음_단일_지근_본문_EX 파워의 코스트로 【인과력】2점을 소비한다. 대상의 헤이트 배율에+2한다. 이 효과는 OS로 취급한다. 이 EX 파워는 코스트를 지불하는 한, 같은 타이밍에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

 

 

《에너미 행동력 강화》_EX 파워_[GM][준비]_브리핑_판정없음_단일_지근_본문_EX 파워의 코스트로 【인과력】1점을 소비한다. 대상의【행동력】을+2한다. 이 효과는 OS로 취급한다. 이 EX 파워는 코스트를 지불하는 한, 같은 타이밍에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인과력1〕【행동력】을+2가 아니라, +4한다.

 

《에너미 데미지 강화》_EX 파워_[GM][준비]_브리핑_판정없음_단일_지근_본문_EX 파워의 코스트로 【인과력】1점을 소비한다. 대상이 행하는 물리 또는 마법 데미지를 입히는 「타이밍:메이저」의 행동의 데미지롤에 +[(대상의CR÷2)+2]한다. 이 효과는 OS로 취급한다. 이 EX 파워는 코스트를 지불하는 한, 같은 타이밍에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

 

《에너미 증원》_EX 파워_[GM]_클린업_판정없음_본문_지근_본문_EX 파워의 코스트로 【인과력】4점을 소비한다. 신에 시나리오의 대상 CR이하의 CR을 가진 에너미 1체를 증원으로 등장시킨다. 이 에너미는 [행동완료]상태로, 가장 가까운 PC로부터 4Sq이상 떨어져 등장한다. 〔인과력3〕같은 Sq에 같은 에너미를 +1체 더 등장시켜도 된다. 

 

《부하 노말 에너미 추가》_EX 파워_[GM][준비]_브리핑_판정없음_본문_지근_본문_EX 파워의 코스트로 【인과력】3점을 소비한다. 다음 신에 등장하는, 「통상 에너미를 부하로서 배치하는 능력을 가진 에너미」만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다. 대상이 배치가능한 통상 에너미의 수를 +1한다. 이 EX 파워는 코스트를 지불하는 한, 같은 타이밍에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

 

《부하 몹 에너미 추가》_EX 파워_[GM][준비]_브리핑_판정없음_본문_지근_본문_EX 파워의 코스트로 【인과력】2점을 소비한다.다음 신에 등장하는, 「몹 에너미를 부하로서 배치하는 능력을 가진 에너미」만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다. 대상이 배치가능한 몹 에너미의 수를 +1한다. 이 EX 파워는 코스트를 지불하는 한, 같은 타이밍에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

 

《CS해제무효》_EX 파워_[GM]_본문_판정없음_단일_지근_본문_EX 파워의 코스트로 【인과력】1점을 소비한다. 대상이 CS의 해제 또는 비슷한 종류의 효과를 받았을 때 사용한다. 대상에게 사용된 CS의 해제 또는 비슷한 종류의 효과를 무효로 한다.

 

《강제이동무효》_EX 파워_[GM]_본문_판정없음_단일_지근_본문_EX 파워의 코스트로 【인과력】1점을 소비한다. 대상이 강제적인 이동의 대상이 됐을 때 사용한다. 대상의 강제적인 이동은 효과를 발휘하지 않는다.

 

《소비표 롤 추가》_EX 파워_인터루드_자동성공_본문_지근_본문_EX 파워의 코스트로 【인과력】6점을 소비한다. 다음 신에서 소비표를 굴리는 PC는 2회 롤해서, 양쪽의 효과를 받는다.

 

《미션 난이도 증가》_EX 파워_인터루드_자동성공_본문_지근_본문_EX 파워의 코스트로 【인과력】6점을 소비한다. 다음 신에서 PC가 사용하는 시나리오 동작에 대한 기본판정의 난이도에 +1한다. 대결판정의 경우, GM이 행하는 판정에 +1의 보너스가 붙는다.

 

 

◆「이 효과는 OS로 취급한다.」에 대해

「이 효과는 OS로 취급한다.」라고 기술되어있는 EX 파워에 의해 얻은 상태는, 아더 스테이터스의 「확장적 스테이터스」(P292)로서 취급합니다. 따라서 같은 명칭의 특기로부터 얻는 상태는 중첩하지 않습니다.

 

---------------------------

오피셜 시나리오등의 난이도 설정으로 획득한 GM용 인과력으로 PC들을 괴롭힐 때 사용할 수 있는 능력들입니다.

자작 시나리오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그냥 데이터 자체를 건드려주시면 되겠습니다.

 

 

백-업


  1. No Image notice by 티모찌 2021/05/08 by 티모찌
    Views 13317 

    헌터홀 도돈토후 운영이 중단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2. No Image notice by 의사양반 2017/01/05 by 의사양반
    Views 7815 

    헌터홀 관리자 명단 (2017.10.18)

  3. 헌터홀을 처음 찾아오신 분들에게

  4. 헌터홀 이용 규정 안내

  5. 간단하게 따라해보는 IRC 채널 접속법!

  6. AndroIRC 사용법 - 서버 설정법

  7. 룰북 구입 안내글

  8. 2013년 7월 이후 TRPG 발매 예정 서적들

  9. 20면체 주사위 확률분포 정리

  10. 8, 9, 13번 컬러에 태양권을 당하지 않는 방법

  11. DOD 다이스 드래프트 설명 이미지

  12. F.E.A.R사의 새 룰 『에이지 오브 갤럭시』 소개문 번역

  13. mIRC 라이선스 50% 할인 링크

  14. Role&Roll Vol.105~106에 수록된 「에잇 배로우즈」의 설정 일부.

  15. Role&Roll Vol.145 - 블러드문 길티 위치즈 (2차 수정)

  16. Role&Roll Vol.146 - 블러드문 길티 위치즈 2

  17. Role&Roll Vol.164 - 길티 위치즈 플레잉 가이드

  18. RPG 성향테스트 번역

  19. RPG 참가자 유형 테스트

  20. [던전 앤 드래곤 4e] Welcome to 4th Edition

  21. [던전 앤 드래곤 4e] 괴물의 역할

  22. [던전 앤 드래곤 4e] 캐릭터의 역할

  23. 강화회피 - 주사위 눈 방식과 스페셜치 방식 비교

  24. 넷 스플릿(*.net *.split) 현상에 대한 임시방편

  25. 로그호라 trpg GM용 EX파워

  26. 로스트 레코드 캐릭터 시트, 서머리, 에어리어 시트, FBE정리, 카드, 퀘스트 시트 한글화

  27. 로스트로얄 룰 서머리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