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PG
2014.12.26 11:44

[나이트런블문]SF단편

조회 수 1090 추천 수 0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상태 마감

플레이날짜: 12-26 오후 2시   재조정중입니다!

구인인원: 3~4인

사용룰:블러드문

사용프로그램:Zeroirc,구글시트



6cc67679f9b5ec572198888992154605.jpg


 10/25 좌표-762-120 커비95행성 괴수 여왕에게 침식개시

10/30 커비95행성 방위군이 여왕의 침식을 방어하지 못하고 밀리기 시작. 기사단에 지원을 요청했지만 언제 올지는 미지수

11/20 커비95행성 여왕의 침식이 중기로 들어섬. 더 이상 지체했다간 행성이 살아날 수 없음. 방위군 모든 병력을 동원하기로 결정

11/22 커비95행성 여왕의 둥지로 공중 전력을 쏟아부었지만 강력한 상대의 대공괴수들에 의해 공중 병력은 막대한 피해를 입고 후퇴. 이후 지상군과 몇몇 기사들이 괴수 대공기지를 파괴하기위해 전진. 그러나 싱글타입의 상위괴수 등장. 전멸.

11/25 공중 전력이 봉인당한 상태에서 지상군은 밀리기 시작. 그러나 기사단에서 지원병력이 도착, 방위군이 반격을 계획함

11/26 현재 전병력이 행성을 되찾기 위해 여왕의 둥지에 총공격을 개시. 기사들은 대공기지를 무력화시키기 위해 이동중



괴수 계급표

여왕 > 식 > 형 > 번

 


여왕 = 지휘체계중 가장 높은 지휘력과 괴수를 생산하는 개체로, 전투능력은 전무하지만 자체적으로 식급의 실드를 전개할 수 있다고 한다.

여왕은 행성 표면에 침식해 행성에너지를 흡수하고 괴수를 생산한다. 그 과정에서 행성은 점차 사막화, 결국 생존이 불가능한 상태가 된다.

또한, 침식중인 여왕을 죽였을 경우, 행성의 에너지가 역류해 엄 청난 폭발을 일으킨다고 하니 주의

 


식 - 인간연합 AE의 히든카드가 기사라면 괴수쪽의 히든카드는 식이다. 식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높은 레벨의 여왕이 필요하고, 만들기도 어렵기때문에 그 수는 적다. 그러나 전투력만큼은 엄청나기 때문에 괴수진영에 식이 있다면 지옥을 볼 것이다. 효율성 문제때문에 영식을 제외한 다른 식은 생산 자체가 잘 안되는듯.

 


형 - 일반적으로 상위괴수라고 불리우는 개체이다. 1~100까지 있고 숫자가 낮을수록 강하지만 절대적인 공식은 아닌듯. 노심이라는  정체불명의 동력원이 탑재되어있어 강력한 실드와 기동력, 그리고 공격력을 가진다. 개중 한자릿수의 상위괴수를 싱글넘버라 칭한다.

 


번 - 양산형으로, 생체공장 플랜트에서 마구마구 뽑아내는 진정한 전쟁의 주역. 기본적으로 천가지가 넘어가는 종류가 있지만 1000번대 600번대가 가장 많이 생산된다고 한다.

 

[인간측]


연합 - 인류는 아직 통합되지 못한 채 성계 혹은 행성 단위로 국가가 구분되어 있으며, 연합은 괴수와의 전쟁을 위해 무수한 성계,행성정부가 자율 참가한 동맹같은 개념


AE - 연합을 이끄는 메인 사령부 휘하의 중심 부대. 각 행성국가들의 막대한 세금들로 이루어진 대 괴수전용 군대.


기사단 - 연합이나 AE에 속하지않는 독립적인 전투집단. 마더나이트라는 수수께기 인물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마더나이트가 생성해내는 하이테크놀러지의 결정체 AB소자로 만든 기사검(AB소드)을 다루기 위해 전 성계에서 모여져 극한의 훈련을 받은 자들을 기사라 한다. 그들을 위한 개인레벨 최고의 방어력을 자랑하는 DC코트가 만들어짐.


AB소자 -  경도,강도,내구성 모두 뛰어나다. 그러나 가장 핵심적인 기능은 베리어 무효화. [외부의 힘은 상쇄하고 안에서 오는 사용자의 힘은 동화, 방출시키는 매커니즘]으로 베리어를 무효화 할 수 있다고 한다. AB소자보다 내구성이 뛰어난 소자는 많지만 베리어를 무효화할수있는 소자는 AB소자가 유일하다고 한다.


AB소드 - 기사단의 메인 병기. 이것을 다루기위해 기사단이 만들어졋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다.


DC소자 - 디펜시브 소자라고 한다. 이 소자는 엄청난 출력의 운동량을 지니고 있으며 평소에는 비활성상태이나,충격에 반응해 전개된다.


디펜시브 코팅 코트(DC코트) - DC소자를 코트에 집적시킨, 군사용으로 개발된 개인 방호복. 간이용과 기사용을 나뉘어져있으며 기사용은 기동성과 소자의 함량을 높게하기위해 소자 자체로 옷이 구성되어 높은 방어력을 지닌다.


 초상능력 - 인간이 가지는 초능력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초상능력을 가진 집안에서는 유전자 관리를 하는데 심혈을 기울인다.






PC핸드아웃은 일단 여러분은 [기사단]소속인걸로 해주세요. 이후 세부설정은 아직 완성되지않앗기에...

레벨은 2레벨 단일무기로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단, 서로의 무기는 겹치지 않게 해주세요. 


<하우스룰>

○ 기본 변경 룰

▶ 어빌리티 【품격】으로 올릴 수 있는 【행복】의 【강도】 합계는 (해당 레벨의 【행복】의 【강도】 합계+1)까지이다. 또한, 각 【행복】의 【강도】 상한은 해당 레벨의 것과 같다. 어빌리티 【품격】을 잃어버렸을 경우, 【강도】 합계가 해당 레벨의 것을 초과하고 있다면, 정해진 합계가 되도록 【행복】의 【강도】를 감소시킨다. 이것이 세션 중에 이루어졌을 경우, 【강도】가 감소로 인해 0이 된 【행복】이 있다면, 그것은 파괴와 동시에 잃어버려진다.

▶ 주부 어빌리티 【공격부】와 【타격부】로 생성된 아이템 「공격부」와 「타격부」는, 메인 페이즈에 같은 씬에 등장하고 있는 경우에도 주고받을 수 없다.

▶ 아이템 「흥분제」는, 원호와 마찬가지로 주사위를 굴리기 전에 사용할 필요가 있다. 사용한 뒤의 판정 결과에서 사용할 필요가 없었던 것이 되어도, 사용한 아이템은 되돌아오지 않는다.

▶ 헌터의 전초전판정, 및 몬스터의 습격판정에서 몬스터 및 헌터를 목표로 한 경우, 【여유】와 【혈량】 중 어느 쪽을 줄일지는 판정 전에 정할 필요가 있다.

▶ 일시적, 지속적을 불문하고, 【내구력】을 줄일 수 있는 것은 최저 1까지이다. 예를 들어, 내구력 1의 뱀파이어에게 【가지치기】로 2데미지를 주었을 경우, 무한 개가 아닌 2개의 부위 데미지가 발생한다.

▶ 【혈량】 부족에 의한 부위 데미지에는, "이미 부위 데미지를 받고 있는 부위가 나오면, 임의의 부위를 고릅니다." 룰은 적용되지 않는다. 【조준 사격】으로 인한 7도 임의의 부위는 되지 않는다(【혈량】을 감소시키는 어빌리티를 동시에 사용한 경우). 다만, 낙원 어빌리티 【곡도】로 표 자체를 굴리지 않는 경우는 임의의 부위가 된다.


○ 숙련자용 변경 룰

▶ 몬스터가 펌블을 냈을 경우, 페널티는 보통의 효과 대신 「【여유】가 3 감소한다」가 된다.

▶ 메인 페이즈의 조달판정에서는 주사위 눈 및 어빌리티에 의한 스페셜의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조달에 성공하실려면 꼭 그 목표치까지의 달성치가 나와야 합니다.

▶ 몬스터가 【여유】가 0인 헌터에게 습격판정을 성공시켰을 경우에는, 【여유】를 6 줄이는 효과는 부위 데미지를 1개 주는 효과로 치환된다. 부위는 신체부위표를 굴려서 무작위로 정한다.

▶ 헌터가 방해를 시도하고, 게다가 방해판정에 실패한다면, 방해한 헌터의 【여유】는 0이 된다. 이미 【여유】가 0인 상태로 방해에 실패했다면(혹은 펌블로 실패했다면) 방해한 헌터는 방해에 들어가는 기본 텐션양이 8로 증가하게된다.

▶ 도룡성 어빌리티 【백화】에 의한 증가량은, 【흡혈】의 부가 효과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

기본 변경 룰에 이하의 항목을 추가했습니다.


▶ 팔로워 「괴수의 아이」의 상위 특수능력 중, "괴수의 아이는 공격목표로서 선택할 수 없다."는 일반 특수능력으로 취급하며, 거기에 "전초전의 대상으로 고를 수도 없다."가 추가된다.

▶ 설득 및 실버 불릿 어빌리티 【인물조사】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팔로워는 무력화되면 룰적으로는 반드시 사망한다. RP상으로는 여전히 그 팔로워를 무력화한 캐릭터가 생사여탈권을 갖지만, 룰적으로는 사망처리. 아이템도 사용할 수 없게 된다. 이에 따라, 팔로워 「동사체」의 상위 특수능력이나 성물 어빌리티 【소생】으로 인한 무력화 상태의 해제는, 팔로워에 한해 사망 상태의 해제로도 기능하게 된다. 단, '무력화 또는 사망'을 조건으로 하는 어빌리티는, 무력화와 동시에 사망한다고 해도 1회만 적용된다.

▶ 위의 하우스룰과의 균형으로, 설득 및 【인물조사】에 의해 무력화된 팔로워는 세션에서 완전히 배제된다. 「무력화되었을 때」의 타이밍이 발생하는 것을 제외하면, 무력화된 캐릭터로도 사망한 캐릭터로도 취급하지 않고, 그러한 캐릭터들에게 적용되는 어빌리티나 특수능력 등을 일절 받을 수 없게 된다.

▶ 설득에서 스페셜이 나왔을 경우, 보통의 효과에 더해, 【여유】 감소량이 1D6 증가한다. 【인물조사】는 지원이므로 해당사항 없음.

  • profile
    title: np7레온 2014.12.26 17:58
    우왕 나이트런이다!
  • profile
    title: (東方) 레밀리아Kaming 2014.12.26 18:17
    음...일단 미뤄졋어요 >_< 역시 즉플식으로 모앗더니 잘안모이네요 나중에 다시 시간정해서 재모집할게요 예약도 받아요 헤헤
  • profile
    title: (디아) 수도사 여힐름엔비어 2014.12.26 19:21
    약간 궁금하니 예약걸어볼게요
  • profile
    title: (東方) 레밀리아Kaming 2014.12.26 20:02
    옙!
  • profile
    title: [신데마스] 키라리티이모 2014.12.26 21:42
    밍밍! 예약예약합니다!
  • profile
    title: (東方) 레밀리아Kaming 2014.12.27 01:22
    @윤모군 @티이모 @힐름엔비어 @의사양반 @아마릴리스 되는시간좀 말씀해주실수 있을까요?
  • profile
    title: (포켓몬) 치코리타윤모군 2014.12.27 02:07
    오전. 오후면 아무때나
    저녁이후는 금토정도만....^^
    인데 오후플을 희망!!
  • profile
    title: [신데마스] 키라리티이모 2014.12.27 02:16
    이번주 주말은 올 프리하고요~
    저녁 7시 전에 끝난다면 일요일 제외 아무 때나 가능합니다!
  • ?
    아마릴리스 2014.12.27 07:03
    이번주무리
  • profile
    title: np2의사양반 2014.12.27 12:05
    주말올프리
    이번 한 주만 오후도가능
    월화수 저녁에는 플있....
    그 외 저녁에는 가능
  • profile
    title: (디아) 수도사 여힐름엔비어 2014.12.27 14:45
    일요일은 확실하진 않은데 9시~10시 이후에나 가능할거 같고 주중은 프리합니다
  • profile
    title: (디아) 수도사 여힐름엔비어 2014.12.28 14:19
    이거 시점이 어떻게 되죠? 글고 시트는 어디로 올리면 되는지...
  • profile
    title: (東方) 레밀리아Kaming 2014.12.28 18:27
    아 본래라면 점심때쯤에 모이기로햇어야하는데 급한일때문에 미뤄졋네요. 시점은 일단 여러분은 커비행성의 본래 방위군소속 기사여도 되고 변두리에서 온 기사여도 됩니다. 단 중앙은 프레이에게 지금 먹혀잇는 상태이기때문에 불가능....
    시트 주소는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hWEtbS_JN9JIWdcbgalLlxEwdhPivMp086jqAF8MiCc/edit?usp=drive_web 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상태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헌터홀 도돈토후 운영이 중단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title: [신데마스] 키라리티모찌 2021.05.08 13122
공지 헌터홀 관리자 명단 (2017.10.18) title: np2의사양반 2017.01.05 7809
공지 헌터홀을 처음 찾아오신 분들에게 3 title: np2의사양반 2016.03.17 11109
공지 헌터홀 이용 규정 안내 4 title: (GC) R-맨니모나 2015.02.11 9690
공지 - 공지사항 모집 게시판 이용 및 작성 안내 title: np2의사양반 2017.05.11 1691
386 모집 ORPG ERA:RULE 선행 테스터 모집합니다. file title: [신데마스] 안즈Othinus 2017.01.02 524
385 모집 ORPG 킬데스비즈니스 세션 모집합니다(수정) 벨젭 2018.11.14 487
384 모집 ORPG [시노비가미 단편] 1 file title: (東方) 레밀리아Kaming 2021.12.04 826
383 모집 ORPG 사타스페 단편 세션 모집 제르미날 2022.02.24 656
382 마감 ORPG 7월 1일 오후 5시 마기카로기아 1명 긴급 구인 1 솜다리 2013.06.30 926
381 마감 ORPG 던전월드 팀 "균열세계"에서 팀원을 모집합니다 4 스라 2015.06.15 265
380 마감 ORPG (블러드문) 가엾은 모노비를 괴롭힐 사악한(?) 헌터들을 모집합니다! 3 file title: np2의사양반 2015.08.21 400
379 마감 ORPG 8/21(금) 우리는 이것을 누메네라라고 부른다.(단편) 8 file title: [신데마스] 키라리티이모 2015.08.20 325
378 마감 ORPG 3월 3일(월) 오후 7시, 시노비가미 '무녀' 10 태랑 2014.02.28 580
377 마감 ORPG [패스파인더] 어둠의 전조 1 title: np5Demon 2014.12.26 791
» 마감 ORPG [나이트런블문]SF단편 13 file title: (東方) 레밀리아Kaming 2014.12.26 1090
375 마감 ORPG [팀 기묘이상모험]팀 기묘한 모험의 새 캠페인 누메네라의 팀원을 모집합니다. 5 file title: [신데마스] 린스트K 2015.07.30 278
374 마감 ORPG 3월 1일 오후 7시 시노비가미 '낙원' 플레이어 모집(마감) 4 솜다리 2014.02.22 923
373 마감 ORPG <휴프노스의 奇怪한 사무실> 인원 모집합니다. (마감) 7 title: (GC) R-맨니모나 2013.07.05 1219
372 마감 ORPG 마기카로기아 테스트 플레이 PL 모집! (모집 완료) 11 솜다리 2013.06.16 1174
371 마감 ORPG [OR] 大君 플레이맴버 모집 공고 2 title: np2의사양반 2013.07.06 1207
370 마감 ORPG [마기로기] Case #2 개미의 일탈 1 title: (포켓몬) 잉어킹어눌한입담 2014.04.26 513
369 마감 ORPG 12/11 Under the Grief 시나리오 플레이: Alternative Family 4 LunaGabriel 2018.12.03 343
368 마감 ORPG 22일 블러드 크루세이드 단편 모집 5 솜다리 2013.07.14 1246
367 마감 ORPG [구인완료] 미궁킹덤 플레이어 모집합니다. 11 훼색의마법사(Albatross) 2013.07.18 1247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0 Next
/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