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로그호라 trpg GM용 EX파워

by 광제아 posted Jan 25,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GM용 EX 파워

 

《에너미 HP강화》_EX 파워_[GM][준비]_브리핑_판정없음_단일_지근_본문_EX 파워의 코스트로 【인과력】1점을 소비한다. 대상의 【최대HP】를+[(대상의CR×3)+10]한다. 이 EX 파워는 코스트를 지불하는 한, 같은 타이밍에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

 

《에너미 장벽부여》_EX 파워_[GM][준비]_브리핑_판정없음_단일_지근_본문_EX 파워의 코스트로 【인과력】1점을 소비한다. 대상에게[장벽:(대상의CR×4)+10]을 부여한다. 이 EX 파워는 코스트를 지불하는 한, 같은 타이밍에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

 

《에너미 헤이트 배율강화》_EX 파워_[GM][준비]_브리핑_판정없음_단일_지근_본문_EX 파워의 코스트로 【인과력】2점을 소비한다. 대상의 헤이트 배율에+2한다. 이 효과는 OS로 취급한다. 이 EX 파워는 코스트를 지불하는 한, 같은 타이밍에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

 

 

《에너미 행동력 강화》_EX 파워_[GM][준비]_브리핑_판정없음_단일_지근_본문_EX 파워의 코스트로 【인과력】1점을 소비한다. 대상의【행동력】을+2한다. 이 효과는 OS로 취급한다. 이 EX 파워는 코스트를 지불하는 한, 같은 타이밍에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인과력1〕【행동력】을+2가 아니라, +4한다.

 

《에너미 데미지 강화》_EX 파워_[GM][준비]_브리핑_판정없음_단일_지근_본문_EX 파워의 코스트로 【인과력】1점을 소비한다. 대상이 행하는 물리 또는 마법 데미지를 입히는 「타이밍:메이저」의 행동의 데미지롤에 +[(대상의CR÷2)+2]한다. 이 효과는 OS로 취급한다. 이 EX 파워는 코스트를 지불하는 한, 같은 타이밍에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

 

《에너미 증원》_EX 파워_[GM]_클린업_판정없음_본문_지근_본문_EX 파워의 코스트로 【인과력】4점을 소비한다. 신에 시나리오의 대상 CR이하의 CR을 가진 에너미 1체를 증원으로 등장시킨다. 이 에너미는 [행동완료]상태로, 가장 가까운 PC로부터 4Sq이상 떨어져 등장한다. 〔인과력3〕같은 Sq에 같은 에너미를 +1체 더 등장시켜도 된다. 

 

《부하 노말 에너미 추가》_EX 파워_[GM][준비]_브리핑_판정없음_본문_지근_본문_EX 파워의 코스트로 【인과력】3점을 소비한다. 다음 신에 등장하는, 「통상 에너미를 부하로서 배치하는 능력을 가진 에너미」만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다. 대상이 배치가능한 통상 에너미의 수를 +1한다. 이 EX 파워는 코스트를 지불하는 한, 같은 타이밍에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

 

《부하 몹 에너미 추가》_EX 파워_[GM][준비]_브리핑_판정없음_본문_지근_본문_EX 파워의 코스트로 【인과력】2점을 소비한다.다음 신에 등장하는, 「몹 에너미를 부하로서 배치하는 능력을 가진 에너미」만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다. 대상이 배치가능한 몹 에너미의 수를 +1한다. 이 EX 파워는 코스트를 지불하는 한, 같은 타이밍에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

 

《CS해제무효》_EX 파워_[GM]_본문_판정없음_단일_지근_본문_EX 파워의 코스트로 【인과력】1점을 소비한다. 대상이 CS의 해제 또는 비슷한 종류의 효과를 받았을 때 사용한다. 대상에게 사용된 CS의 해제 또는 비슷한 종류의 효과를 무효로 한다.

 

《강제이동무효》_EX 파워_[GM]_본문_판정없음_단일_지근_본문_EX 파워의 코스트로 【인과력】1점을 소비한다. 대상이 강제적인 이동의 대상이 됐을 때 사용한다. 대상의 강제적인 이동은 효과를 발휘하지 않는다.

 

《소비표 롤 추가》_EX 파워_인터루드_자동성공_본문_지근_본문_EX 파워의 코스트로 【인과력】6점을 소비한다. 다음 신에서 소비표를 굴리는 PC는 2회 롤해서, 양쪽의 효과를 받는다.

 

《미션 난이도 증가》_EX 파워_인터루드_자동성공_본문_지근_본문_EX 파워의 코스트로 【인과력】6점을 소비한다. 다음 신에서 PC가 사용하는 시나리오 동작에 대한 기본판정의 난이도에 +1한다. 대결판정의 경우, GM이 행하는 판정에 +1의 보너스가 붙는다.

 

 

◆「이 효과는 OS로 취급한다.」에 대해

「이 효과는 OS로 취급한다.」라고 기술되어있는 EX 파워에 의해 얻은 상태는, 아더 스테이터스의 「확장적 스테이터스」(P292)로서 취급합니다. 따라서 같은 명칭의 특기로부터 얻는 상태는 중첩하지 않습니다.

 

---------------------------

오피셜 시나리오등의 난이도 설정으로 획득한 GM용 인과력으로 PC들을 괴롭힐 때 사용할 수 있는 능력들입니다.

자작 시나리오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그냥 데이터 자체를 건드려주시면 되겠습니다.

 

 

백-업


Articles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