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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디언

그레이트 월 스타일

전투특기 최대 SR2 [스타일]

타이밍: 상시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 제한: -

▼효과 당신이 [손 슬롯]에 [방패]를 2개 장비하고 있을 때 효과를 발휘한다. 당신이 사용하는 《블록 미사일》의 판정 보너스는 +2가 아닌, +1D가 된다.〔SR2〕당신이 장비하고 있는 [방패] 1개의 【물리 방어력】이 +3된다.

 

바이카리어스(Vicarious) 실드

전투특기 최대 SR1 [방패]

타이밍: 본문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 제한: 시나리오 1회

▼효과 당신이 [전투불능]이 된 직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의 [전투불능]을 즉시 해제하고, 【HP】를 [장비하고 있는 [방패] 1개의 【물리 방어력】×10]점까지 회복한다. 그 뒤, 이 효과에 사용한 [방패]에 [파손] 태그를 추가한다.

 

크로스 슬래쉬

전투특기 최대 SR5 [특수공격] [검]

타이밍: 메이저 판정: 대결(명중/회피)

대상: 단일 사정: 지근 코스트: 헤이트 3 제한: -

▼효과 대상에게 [추가타]를 2개 입힌다. 그 강도는 [【공격력】+(SR×2)]와 같다.

 

프론트 라인

일반특기 최대 SR1 [이동] 

타이밍: 무브 판정: 없음

대상: 광범위20(선택) 사정: 지근 코스트: - 제한: 시나리오 1회

▼효과 대상은 즉시 1Sq까지 [즉시이동]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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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라이

침묵의 칼날

전투특기 최대 SR1  

타이밍: 행동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 제한: 신 1회

▼효과 《때까치의 선물》과 동시에 사용한다. 《때까치의 선물》에 「대상은 [마법공격] 태그를 가진 행동을 실행할 수 없게 된다」 효과를 추가한다. 이 효과는 BS로서 취급하고, 대상이 다음 메인 프로세스를 종료할 때 까지 지속된다.《때까치의 선물》이 대상에게 대미지를 입히지 못한 경우, 이 특기의 사용회수는 소비되지 않는다.

 

선풍베기

전투특기 최대 SR1  

타이밍: 마이너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헤이트 2 제한: 시나리오 1회

▼효과 당신이 이 메인 프로세스에서 사용하는 「대상: 단일」의 [백병공격]을 「대상: 광범위1(선택)」으로 변경한다. 〔인과력1〕이 특기를 「타이밍: 인스턴트」로 변경해서 사용 할 수 있다.

 

화살베기

전투특기 최대 SR1  

타이밍: 판정직전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 제한: 라운드 1회

▼효과 당신이 《거합 자세》의 효과중에 「대상: 단일」의 [사격공격] [마법공격]에 대해 [방어판정]을 할 때 사용한다. [방어판정]이 성공한 경우, 공격은 실패하는 것만이 아니라 공격을 한 본인에게 명중한 것으로 하여 대미지를 입힌다.

 

단기돌격

일반특기 최대 SR3 [준비]

타이밍: 셋업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헤이트 1 제한: 시나리오 [SR]회

▼효과 당신의 【이동력】은 +1된다. 이 효과는 CS로서 취급하고, 라운드 종료 시까지 지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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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크

트윈버드 스타일

전투특기 최대 SR3 [스타일]  

타이밍: 상시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 제한: -

▼효과 당신이 [손 슬롯]에 [투척]무기를 2개 장비하고 있을 때 효과를 발휘한다. 당신의 【공격력】은 [2개의 무기의 【공격력】의 합계]가 되고, 지근거리에 대한 [사격공격]이 가능해진다. 〔SR2〕당신의 【명중치】는 +2된다. 〔SR3〕당신의 《섀도우리스 킥》은 「사정: 1Sq」가 된다.

 

사우전드 폴

전투특기 최대 SR5 [사격공격]  

타이밍: 메이저 판정: 대결(명중/회피)

대상: 3개체 사정: 무기 코스트: 본문 제한: -

▼효과 [【공격력】+(SR)D]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이 특기의 헤이트 상승치는 [대상의 수+1]과 같다. 〔판정성공〕당신으로부터 2Sq 이내에 있는, 이 특기의 대상과 같은 숫자만큼의 당신 이외의 아군의 【헤이트】를 -1 해도 된다.

 

캣 비컨(cat beckon=마네키네코)

전투특기 최대 SR3 [이동]  

타이밍: 셋업 판정: 자동성공

대상: 단일 사정: 3Sq 코스트: 본문 제한: 신 1회

▼효과 당신 이외의 대상을 [SR]Sq까지 [즉시이동(강제)]시킬 수 있다. 이 이동은 대상이 당신에게 접근도록 지정해야만 한다. 이 특기의 헤이트 상승치는 [대상을 이동시킨 Sq수]와 같다.

 

라이트 바디

전투특기 최대 SR3  

타이밍: 셋업 판정: 없음

대상: 단일 사정: 지근 코스트: 헤이트 1 제한: -

▼효과 당신의 【행동력】은 +[SR×3]된다. 이 효과는 라운드 종료 시까지 지속된다.

 

드렁큰 몽키

일반특기 최대 SR1  

타이밍: 셋업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 제한: -

▼효과 당신은 [멍함]을 받는다. 이 [멍함]이 해제될 때까지, 당신은 [위축] [경직] [혼란] 상태가 되지 않는다. 이 특기에 의한 [멍함]이 해제될 때, 당신은 [멍함]을 해제하지 않고 계속 받는것을 선택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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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레릭

인보크 리액트

전투특기 최대 SR1  

타이밍: 셋업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 제한: 시나리오 1회

▼효과 당신이 사용하는 《리액티브 힐》 《리액티브 에어리어 힐》의 회복량에 +【마력】을 한다. 이 효과는 라운드 종료 시까지 지속된다. 〔인과력1〕재이용 가능. 〔헤이트2〕재이용 가능.

 

리액티브 이레이즈

전투특기 최대 SR1  

타이밍: 행동 판정: 자동성공

대상: 단일 사정: 4Sq 코스트: 헤이트 1 제한: -

▼효과 《리액티브 힐》 《리액티브 에어리어 힐》과 동시에 사용한다. 《리액티브 힐》 《리액티브 에어리어 힐》로 회복한 대미지를 입힌 대상으로부터, CS 1개를 해제한다.(당신이 선택)

 

심볼 오브 새크리먼트(Sacrement)

일반특기 최대 SR1 [준비] 

타이밍: 메이저 판정: 없음

대상: 범위(선택) 사정: 지근 코스트: - 제한: 시나리오 [SR]회

▼효과 CR 11이상에서 습득가능. 대상이 다음에 BS를 받았을 때, 또는 [봉인] 태그를 가진 스테이터스를 받았을 때, 그 스테이터스는 즉시 해제된다. 이 효과는 CS로서 취급하고, 효과가 한번 발휘되면 해제된다.

 

레전드 케이프

일반특기 최대 SR1 [준비] 

타이밍: 셋업 판정: 없음

대상: 범위(선택) 사정: 지근 코스트: - 제한: 시나리오 1회

▼효과 대상에게 [고위보호] 태그를 부여한다. 이 태그는 신 종료 시까지 지속된다. 〔인과력2〕재이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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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루이드

종자소환: 그레이 울프

전투특기 최대 SR3 [종자소환] [자연] [준비] 

타이밍: 셋업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헤이트1 제한: -

▼효과 당신이 한 공격의 대미지 롤의 결과, HP 대미지를 1점이라도 입힌 경우, 그 공격의 대상에게 [추가타: SR×4]를 입힌다. 〔확정효과〕당신은 1Sq까지 [즉시이동]해도 된다. 〔CR11〕[추가타]의 강도는 [SR×6]이 된다. 〔CR21〕[추가타]의 강도는 [SR×8]이 된다.

 

종자소환: 마이코니드(Myconid)

전투특기 최대 SR3 [종자소환] [자연] [준비] 

타이밍: 셋업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헤이트1 제한: -

▼효과 당신은 [자연] 태그를 얻는다. 당신의 【회복력】에 +【INT】된다. 〔확정효과〕당신으로부터 「대상: [SR]개체/사정: 4Sq」의 [몹] 태그를 가진 2차대상을 2Sq까지 [즉시이동(강제)] 시킬 수 있다.

 

머시 레인

전투특기 최대 SR1  

타이밍: 이니셔티브 판정: 없음

대상: 광범위20(선택) 사정: 지근 코스트: 헤이트2 제한: -

▼효과 대상의 [추가타] 전부와 [쇠약]을 해제한다. 〔인과력1〕당신 이외의 대상의 【헤이트】를 -1 할 수 있다.

 

방술소환: 스트랭글 바인(Strangle Vine)

일반특기 최대 SR1  

타이밍: 셋업 판정: 자동성공

대상: 본문 사정: 4Sq 코스트: - 제한: -

▼효과 [천연] 태그를 가지고 [지형] 또는 [트랩] 태그를 가진 프롭 1개를 대상으로 한다. 그 프롭의 효과 중, 원하지 않는 효과를 라운드 종료 시까지 정지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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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나기

유파: 풍화선도(風花旋刀)

전투특기 최대 SR2 [스타일]  

타이밍: 상시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 제한: -

▼효과 [여성] 전용. 당신이 [방어구 슬롯]에 아무것도 장비하지 않을 때, 당신의 【물리 방어력】 【마법 방어력】은 +[CR+【DEX】]가 된다. 〔SR2〕 당신이 [손 슬롯]에 [카타나] 태그를 가진 [한손] 무기 1개만을 장비하고 있을 때, 당신의 【공격력】 【마력】은 [무기의 【공격력】×2]가 되고, [카타나]에 [마석] 태그를 추가한다.

 

유파: 군운궁월(群雲弓月)

전투특기 최대 SR2 [스타일]  

타이밍: 상시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 제한: -

▼효과 [남성] 전용. 당신은 [경갑]을 장비할 수 있게 된다. 당신의 【마법 방어력】은 +【STR】된다. 〔SR2〕당신이 [손 슬롯]에 [활] 을 장비하고 있을 때, 장비중의 [활]에 [둔기/도끼] 태그를 추가하고 「사정: 지근」에 대한 [백병공격] 가능한 무기로서 취급한다.

 

이쿠사바야시(전투의 노래)

전투특기 최대 SR1

타이밍: 본문 판정: 없음

대상: 단일 사정: 4Sq 코스트: - 제한: 시나리오 1회

▼효과 아군만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다. 대상이 [보스] 태그를 가진 에너미에게 [무기공격] [마법공격] [특수공격]을 했을 때 사용한다. 그 행동의 헤이트 상승치를 -1한다.(최저 0) 이 특기는 한번 사용한 라운드 중에 한해서, 사용회수를 넘어도 사용할 수 있다.

 

액막이의 부적

전투특기 최대 SR5

타이밍: 셋업 판정: 없음

대상: 광범위4(선택) 사정: 지근 코스트: 헤이트2 제한: -

▼효과 당신은 [화염] [냉기] [전격] [사독] [광휘] [정신] 중에서 1개를 고른다. 대상은 [경감(선택한 태그]를 얻는다. 그 강도는 [【POW】×SR]과 같다. 이 [경감]은 라운드 종료 시까지 지속된다.

 

강신의 의식

전투특기 최대 SR3 [속공]

타이밍: 셋업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헤이트 1 제한: 시나리오 [SR]회

▼효과 당신은 즉시 「타이밍: 셋업」인 칸나기 혹은 회복 아키 직업의 특기를 1개 사용한다. 이 때, 그 특기의 SR이 +2된 것으로 취급한다.(최대 SR를 넘어도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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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쌔씬

킬러 비 스타일

전투특기 최대 SR3 [스타일]

타이밍: 상시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 제한: -

▼효과 당신은 [투척] 무기를 장비할 수 있게 된다. 당신이 [투척] 무기를 장비하고 있을 때 효과를 발휘한다. 당신의 【공격력】에 +【DEX】된다. 〔SR2〕당신이 2개의 [손 슬롯]에 장비하고 있는 무기의 어느쪽을 공격에 사용할지 변경하는 것에 한해서, 《장비 변경》을 「타이밍: 이니셔티브」로 사용할 수 있다. 〔SR3〕【공격력】에 추가로 +【INT】된다.

 

스위핑 배러지(Sweeping Barrage)

전투특기 최대 SR3 [투척]

타이밍: 행동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 제한: 시나리오 1회

▼효과 《스위퍼》와 동시에 사용한다. 《스위퍼》를 「대상: [SR+1]개체」로 변경한다.

 

파운싱 리프

일반특기 최대 SR1

타이밍: 무브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 제한: -

▼효과 당신은 2Sq까지 [통상이동] 할 수 있다. 이 때, 이동할 곳의 [높이]의 차가 2 이내라면 그 효과를 무시하고 이동할 수 있다. 〔마이너〕이동거리는 +2Sq 된다. 추가로 이동을 개시한 Sq보다 [높이]가 3이상 낮은 Sq에서 이동을 종료했다면, 이 메인 프로세스의 [백병공격]의 대미지 롤에 +【STR】된다.

 

플리팅 고스트(Fleeting Ghost)

전투특기 최대 SR1

타이밍: 마이너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헤이트 1 제한: -

▼효과 당신은 이 메인 프로세스 종료 시에 [은밀] 상태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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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워시버클러

디스카드

전투특기 최대 SR1

타이밍: 마이너 판정: 없음

대상: 단일 사정: 2Sq 코스트: - 제한: -

▼효과 아군만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다. 대상의 【헤이트】를 -1 할 수 있다. 이 특기는 같은 메인 프로세스에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 〔헤이트1〕이 특기를 「사정: 4Sq」로 변경해서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이 [방패]를 장비하고 있다면 대상의 【헤이트】를 추가로 -1 할 수 있다.

 

폴드

전투특기 최대 SR1 [채찍]

타이밍: 본문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헤이트 2 제한: 시나리오 1회

▼효과 공격선언 스텝에서, 당신이 공격의 대상으로 선택되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즉시 2Sq까지 [즉시이동] 할 수 있다. 이 이동 종료 후에 다시 공격선언 스텝을 실행한다.

 

블러드 레터

전투특기 최대 SR3 [백병공격] [검]

타이밍: 메이저 판정: 대결(명중+1D/회피)

대상: 단일 사정: 무기 코스트: 헤이트 2 제한: -

▼효과 [【공격력】+2D]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이 공격에 의해 기동하는 [추가타]는 1개가 아니라 [SR+1]개가 된다. 〔크리티컬〕이 공격으로 기동한 [추가타]는 해제되지 않는다.

 

픽포켓

일반특기 최대 SR3

타이밍: 메이저 판정: 대결(조작/회피)

대상: 단일 사정: 지근 코스트: 헤이트 2 제한: 시나리오 [SR]회

▼효과 당신의 [손 슬롯]이 하나 이상 비어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다. 대상이 가진 드롭품을 「고정」이외의 칸에서 1개 선택해서 획득한다. 같은 시나리오에서 한번 드롭품을 얻은 대상에게 여러번 사용할 수 없다. 〔크리티컬〕이 특기의 헤이트 상승치는 0이 되고, 드롭품은 「고정」이외의 칸에서 서로 다른 2종류를 획득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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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드

달을 비추는 인어의 럴러바이

전투특기 최대 SR3 [특수공격] [정신] [악기]

타이밍: 메이저 판정: 대결(명중/저항)

대상: 광범위1(선택) 사정: 지근 코스트: 본문 제한: -

▼효과 [(SR)D]의 관통 대미지와 [멍함]을 입힌다. 이 특기의 헤이트 상승치는 [대상의 수+1]과 같다.

 

꿈꾸는 작은 곰의 트로이메라이

전투특기 최대 SR3 [특수공격] [정신] [악기]

타이밍: 메이저 판정: 대결(명중/저항)

대상: 광범위1(선택) 사정: 지근 코스트: 본문 제한: -

▼효과 [(SR)D]의 관통 대미지를 입힌다. 대상을 2Sq까지 [즉시이동(강제)] 시킬 수있다. 이 특기의 헤이트 상승치는 [대상의 수+2]와 같다.

 

여신에게 바치는 세레나데

전투특기 최대 SR1 [악기]

타이밍: 메이저 판정: 없음

대상: 광범위1(선택) 사정: 지근 코스트: 본문 제한: -

▼효과 대상의 【HP】를 [【회복력】+【POW기본치】]점 회복한다. 이 특기의 헤이트 상승치는 [대상의 수]와 같다.

 

스포르찬도

전투특기 최대 SR3 

타이밍: 마이너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헤이트 1 제한: 시나리오 [SR]회

▼효과 당신이 이 메인 프로세스에 행할 [악기] 태그를 가진 「타이밍: 메이저/대상: 광범위1(선택)」인 특기를, 「대상: 광범위2(선택」으로 변경한다.

 

제독 타란텔라

전투특기 최대 SR1 [원호노래] [준비]

타이밍: 셋업 판정: 없음

대상: 광범위20(선택) 사정: 지근 코스트: 헤이트 1 제한: -

▼효과 당신은 [경직] [위축] [멍함] [혼란] [쇠약] [위중]에서 1개를 고른다. 대상은 매 라운드의 클린업때마다 선택한 BS가 해제된다. 〔확정효과〕이 [원호노래]의 효과가 발휘되는 동안, 매 라운드의 클리업마다 당신의 【헤이트】는 +1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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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서러

볼캐닉 이럽션

전투특기 최대 SR3 [마법공격] [화염] 

타이밍: 메이저 판정: 대결(명중/저항)

대상: 광범위1(선택) 사정: 4Sq 코스트: 헤이트 5 제한: -

▼효과 [【마력】+(SR)D]의 마법 대미지를 입힌다. 〔확정효과〕이 라운드의 클린업에 「이 특기의 대상 선택 시에 지정한 Sq 전부에 존재하는 것(무차별)」을 2차대상으로 【INT】점의 직접 대미지를 입힌다. 〔인과력2〕2차대상에게 입히는 직접 대미지는 【INT】점이 아니라 【INT기본치】점이 된다.

 

다이아몬드 리본

전투특기 최대 SR3 [마법공격] [냉기] 

타이밍: 메이저 판정: 대결(명중/저항)

대상: 단일 사정: 4Sq 코스트: 헤이트 2 제한: -

▼효과 [【마력】+(SR×2)D]의 마법 대미지를 입힌다. 대상의 다음 메인 프로세스에서, 그 시점의 【헤이트】 수치에 관계없이, 당신을 [헤이트 탑]으로서 취급하고, 당신 이외의 아군을 [헤이트 언더]로서 취급한다.

 

플라즈마 필드

전투특기 최대 SR3 [마법공격] [전격] 

타이밍: 메이저 판정: 대결(명중/저항)

대상: 범위(선택) 사정: 4Sq 코스트: 헤이트 3 제한: -

▼효과 [【마력】+2D]의 마법 대미지를 입힌다. 당신은 [장벽: 【POW】×SR]을 얻는다.

 

블리자드 룰러

전투특기 최대 SR2 [훈련]

타이밍: 상시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 제한: -

▼효과 CR 11 이상에서 습득가능. 당신의 《프로스트 스피어》 《다이아몬드 리본》에 대한 [경감(냉기)]는 무효가 된다. 〔SR2〕당신은 《프리징 라이너》의 헤이트 상승치를 -1해서 사용할 수 있다.(최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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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머너

종자소환: 골렘

전투특기 최대 SR3 [종자소환] [인조] [준비]

타이밍: 셋업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헤이트 1 제한: -

▼효과 당신은 [인조] 태그를 얻는다. 당신은 [경감(물리 대미지): 【INT】×SR]을 얻는다. 〔확정효과〕당신으로부터 「대상: 단일/사정: 2Sq」인 아군의 【헤이트】를 -2 할 수 있다.

 

종자소환: 슬라임

전투특기 최대 SR3 [종자소환] [인조] [준비]

타이밍: 셋업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헤이트 1 제한: -

▼효과 당신은 [인조] 태그를 얻는다. 당신은 [경감(마법 대미지): 【INT】×SR]을 얻는다. 〔확정효과〕당신으로부터 「대상: 2개체/사정: 2Sq」인 아군의 【헤이트】를 -1 할 수 있다.

 

가디언 피스트

전투특기 최대 SR3 [마법공격]

타이밍: 메이저 판정: 대결(명중/회피)

대상: 단일 사정: 2Sq 코스트: 헤이트 2 제한: -

▼효과 [【마력】+(SR×2)D]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당신이 [인조] 태그를 가졌을 때만 사용가능. 〔확정효과〕당신은 [장벽:【STR기본치】를 얻는다.

 

종자소환: 스켈레톤

전투특기 최대 SR3 [종자소환] [불사] [준비]

타이밍: 셋업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 제한: -

▼효과 당신은 [불사] 태그를 얻는다. 당신이 행할 물리 대미지를 입히는 공격의 대미지 롤에 +【STR】한다. 〔확정효과〕당신으로부터 「대상: [SR]개체/사정: 2Sq」인 2차대상에게 [추가타: 7]을 입힌다. 당신이 [은밀]상태일 때 이 특기로 [추가타]를 입혀도 [은밀]상태는 해제되지 않는다.

 

종자소환: 팬텀

전투특기 최대 SR3 [종자소환] [불사] [준비]

타이밍: 셋업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 제한: 신 [SR]회

▼효과 당신은 [불사] 태그를 얻는다. 당신은 [통상이동] [즉시이동]을 해도 [은밀]상태가 해제되지 않는다. 〔확정효과〕당신은 [은밀]상태가 된다.

 

데스 사이즈

전투특기 최대 SR2 [마법공격]

타이밍: 메이저 판정: 대결(명중/회피)

대상: 단일 사정: 2Sq 코스트: 헤이트 2 제한: -

▼효과 [【마력】+4D]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당신이 [불사] 태그를 가졌을 때만 사용가능. 〔자신: 은밀〕대미지에 +[【DEX】×SR]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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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챈터

에이돌론 스타일(Eidolon)

전투특기 최대 SR3 [스타일]

타이밍: 상시 판정: 없음

대상: 자신 사정: 지근 코스트: - 제한: -

▼효과 당신의 [손 슬롯]이 모두 비어있을 때 효과를 발휘한다. 당신의 맨손의 【공격력】【마력】은 [CR+(【INT】×2)]가 된다. 당신은 신 개시 시 [환영무기] 태그를 1개 얻는다. 이 태그는 신 종료시에 사라진다. 〔SR2〕2라운드째 이후의 셋업 개시 시에도 태그를 1개 얻는다. 〔SR3〕당신은 항상 [경감: [환영무기] 태그의 수×5]를 얻는다.

 

웨폰 시타델

전투특기 최대 SR1

타이밍: 대미지 적용직전 판정: 없음

대상: 단일 사정: 4Sq 코스트: - 제한: -

▼효과 대상이 HP 대미지를 받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코스트로써 [환영무기] 태그를 원하는 수만큼 잃는다. 대상이 받을 예정의 HP 대미지를 -[【POW】×코스트로써 잃은 [환영무기] 태그의 수] 한다.

 

네일링 커스(Nailing Curse)

전투특기 최대 SR1

타이밍: 본문 판정: 없음

대상: 단일 사정: 4Sq 코스트: - 제한: 라운드 1회

▼효과 대상이 받고 있는 BS가 해제되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코스트로써 [환영무기] 태그를 1개 잃는다. 그 BS 해제는 무효가 된다.

 

매즈머라이즈(Mesmerize)

전투특기 최대 SR3 [지원]

타이밍: 셋업 판정: 자동성공

대상: 단일 사정: 4Sq 코스트: 헤이트 2 제한: 시나리오 [SR]회

▼효과 [보스] 태그를 가진 에너미는 대상으로 할 수 없다. 대상은 매 라운드의 셋업 프로세스에서 [미행동] 상태가 될 수 없게 된다. 이 효과는 [봉인] 태그를 가진 LS로서 취급하고, 대상이 【인과력】2점을 소비하거나, [지원] 태그의 제한으로 효과가 해제될때까지 지속된다.

 

 

 

카페에서 삭제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혹시 몰라서 백업

  • profile
    title: (포켓몬) 잉어킹어눌한입담 2016.01.24 20:58
    새 특기의 번역본이라니! 신문물이다앗 ≥▽≤// !!
    덕분에 한시름 놓았군요. 장편에서도 신 특기를 활용할 수 있겠습니다 핫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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