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31 08:21

01-1. 아룡미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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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
GM:오늘은 여러분이 길드 [드래곤 나이트]의 입단 시험을 치루게 되는 날. 아침 일찍부터, 드래곤 나이트의 길드 회관 앞에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었습니다. 어림잡아 100명 정도일까요.

이 사람들이 전부, 오늘 당신들과 함께 입단시험을 치루게 될 경쟁자들입니다. 그럼, 당신들의 눈 앞에는 단상이 있고 그 위에는, 드래곤 나이트의 일원으로 보이는 여성이 연설을 하고 있습니다.

 

제국인 소녀

"여러분! 질서정연하게 대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줄을 흐트리지 말아주세요!" 거기! 떠들지 말고 자신의 자리로 가세요!" 

그녀는 자신의 키만한 창을 들고, 또렷한 목소리로 이야기 합니다.

"여러분들은 오늘, 인류가 용에 대항하는 반격의 선봉대인. 드래곤 나이트가 될 자격을 가질 수 있을지 없는지. 그것을 시험하게 됩니다. 부디, 그 이름에 걸맞는 인물들이 모여 있기를 기대하는 바입니다."

"인류의 영광을 위하여!"


GM:그녀가 창을 치켜들고 외치자 모여있던 사람들 중에서도 그것에 호응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리요 리넨:"와아이-"

다리우스:"오ㅡ"
 

GM:그녀가 단상 아래로 내려가고 나서... 당신들의 뒤쪽에서 수근대는 목소리가 들리네요.
 

수다쟁이 모험가들

"봤어? 방금 그녀."

"아아. 봤어 봤어. 드래곤 나이트의 최고위 헌터 8명중 하나. 팔걸중의 한 명이군."
"그래. 드라군의 모리건. 제국의 왕족이라고 하던데."
"잘도 이런 곳에 와있군. 제국놈들은 정말이지 질린다고."
"제국이라고 하면... 바로 얼마전에 주워들은 소문인데."
"제국과 전쟁중인 '왕국'의 왕족들이 암살자들에게 몰살당했다고 하더군."
"뭐어...? 그러면 전쟁은 제국의 승리로 끝나는건가?"
"그건 아니란 것 같아. 대장군이 지휘권을 양도받아..."
 

GM:라고, 당신들 뒤의 인물들이 수근 거리는 것을...
 

갑주의 소녀

"어이. 거기 비켜. 여기 떠들러 왔어?"

라고 말하며 갑주를 걸친 소녀가 수다쟁이의 모험가들을 헤치며 앞으로 나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당신들과도 마주치네요


다리우스:얌전히 비켜줍시다 거구가 비키니 길이 훤히 트이겠죠!

엘 라하:말없이 고개를 꾸벅 숙여 인사하곤 비켜줍니다


GM그럼 갑주의 소녀도 딱히 당신들에게 터치 하지 않고 앞으로 지나가려고 합니다만, 그 때. 뒤쪽에서 소란 스러운 소리가 들리더니 우르르 하고 사람들이 밀려오다가, 떽데굴. 하고 인파에서 튀어나오듯이 푸른 눈의 소녀가 당신들 쪽으로 넘어집니다.
 

푸른 눈의 소녀:"아야야..."

 

다리우스:"음?"
다리우스:일단 무릎을 꿇고 손을 뻗어봅시다
다리우스:"괜찮니?"
 

푸른 눈의 소녀

"앗, 감사합니다..."
소녀는 다리우스의 손을 잡고 일어서서 옷에 묻은 먼지를 터네요. 복장을 보아, 수녀인걸로 보입니다. 아코라이트 계열의 모험가이겠지요
 

다리우스:"이런 인파라면 움직임에는 신경을 쓰는 편이 좋겠지."
다리우스:"한번 넘어졌다가 그대로 깔리면 위험하니까."
 

푸른 눈의 소녀

"네. 조심할게요."
 

GM : 그녀는 싱긋 웃어보입니다... 만.

 

갑주의 소녀

"어이. 방해된다면 두고간다."
갑주의 소녀는 아무래도, 푸른 눈의 소녀와 일행인듯 합니다.

 

푸른 눈의 소녀

"기, 기다려요 마하. 금방 갈게요. 그, 그럼!"

 

다리우스:"음."
다리우스:모험자는 고생이구나, 생각됩니다... 본인도 그렇지만!
리요 리넨:"동료들끼리 정이 없네~"
리요 리넨:-

르위:(정은 무슨...하고 생각한다)
 

마하

"신경 끄시지."

그녀는 그렇게 말하며 소녀를 끌고 다시 인파를 헤치고 나갑니다
 

다리우스:"뭐, 모험가마다 자세는 다른 법이니까."
다리우스:"괜히 신경썼다가는 분쟁이 일어나기 마련이지..."
다리우스:어차피 인연이라면 엮일테니 신경 끕시다
리요 리넨:어깨를 으쓱이고 휘파람이나 붑니다
리요 리넨:-


GM:그렇게 여러분이 자신들의 위치에서 기다리고 있다보면 이윽고, 아까 여성이 내려갔던 자리에 다른 인물이 올라옵니다.


제너럴

"아- 아-. 제군들. 오늘은 이렇게 모여줘서 고맙다."
"내가, 드래곤 나이트의 단장을 맡고 있는 '제너럴'이다."
"생각보다도 많은 사람들이 모여준 것에 대해서는 본인도 놀라고 있고... 또, 이 중에서 몇이나 남게 될지.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바이다."
"입단 시험의 룰을 설명한다. 국경 근처에는, '아룡미궁' 이라고 불리는 얕은 미궁이 존재한다. 용의 결계의 영향을 받아서인지, 들어가는 인간에 따라 구조가 바뀌는 형식이다."
"안에는 평범하게 해치울 수 있는 하급의 마물들이 존재하지만... 보스인 '베이비 와이번'은 그렇게 만만하지 않을거다."
"제군들의 목표는. 아룡미궁을 답파하고, 베이비 와이번의 소재를 회수해 오는 것이다. 만약 임무를 완수하지 못하고 던전에서 퇴각한다면, 그자리에서 실격처리 한다."
"또한. 미궁 탐험중에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서. 본 길드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상. 질문있나?"


리요 리넨:"네- 베이비 와이번의 소재는 아무거 상관 없습니까-?"
 

제너럴

아무것이든 상관 없다. 발톱이든, 비늘이든. 목이던 심장이던."

다리우스:천천히 손을 들고
다리우스:"어떤 방식으로든, 소재만 챙겨서 복귀하면 통과인건가?"
 

제너럴

"어떤 방식으로든? 묘한 질문이군. 예를 들자면?"
 

르위:"거래라던지."
다리우스:말하려던 도중에 끊겼지만, 그 또한 있을 수 있기에 고개를 끄덕이고서 답변을 기다립니다.
엘 라하:"단순하게 미궁을 답파한 파티를 습격하는 방법도 있겠네요."
 

제너럴

"거래가 하고 싶다면 상인이 되라. 그리고 미궁을 답파한 파티를 습격하겠다면 도적이 되어야겠지."
"연합 내부에서의 모험가끼리의 사투는 전적으로 드래곤 나이트에서 통제하고 있다."


다리우스:"과연, 그런 방법을 사용하지 않기에 드래곤 나이트인가."

다리우스:납득했다는 듯 고개를 끄덕입니다.

 

제너럴
"이번 시험의 의의가 무엇인지. 그것을 곱씹으면서 미궁 답파에 임하도록."
"다른 질문은 없는 것 같군."
"그럼 각 팀. 준비가 완료 되는 대로 미궁으로 향하도록."
"기한은. 내일의 해가 뜨기 전까지다."

GM:그렇게 말한 제너럴은 손뼉을 두 세번 치더니. 단상에서 내려 갑니다. 그것을 신호로, 주변의 모험가들은 각자의 팀과 함께 흩어지기 시작하네요. 그 중에는 '포기할까...'라던가. '열심히하자!' 같이, 이런저런 반응을 보이는 자들도 있습니다.
 

리요 리넨:"어휴, 하여간 미친놈들 많아."

다리우스:"흠.. 그럼 우리도 움직여볼까."
리요 리넨:"그래그래. 장비는 다들 있지?"
다리우스:"장비야.. 최소한의 수준으로는."
엘 라하:"준비 됐어요"
르위:"야영같은 걸 할 생각이 아니라면 문제 없어."
 

 

GM:그럼. 여러분의 준비가 완료되면 던전 탐색으로 향합니다.
리요 리넨:준비완료

다리우스:"그럼... 가볼까?"

GM:여러분들은 아룡미궁으로 향하게 됩니다...

 


 

GM:아룡 미궁에는, 이미 수많은 모험자들이 모여 있었습니다. 다만, 미궁의 문은 굳게 닫혀 있고, 그 앞에 있는 마법진을 통해서만 내부로 들어갈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었습니다. 상황을 보니, 줄을 서서 차례대로 미궁 안으로 진입하고 있는 듯 하네요. 그것을 통제하고 있는 것은, 드래곤 나이트의 사무원으로 보이는 여성입니다.

엘 라하:줄부터 섭니다
다리우스:그럽시다
다리우스:언제나 질서가 최고지
 

직원

"자~ 여러분. 질서정연하게. 한팀 한팀씩 들어가주세요~미궁은 도망치지 않으니까요~"

GM : 그녀의 통제로 어떻게든 질서가 유지되어. 여러분이 점점 앞으로 가게 됩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차례

 

직원

"네~ 잠시 스톱해주세요~. 길드 명을 말씀해 주실래요~?"
 

다리우스:리더가 말하는게 그래도 폼이 나겠죠
엘 라하:"[다이하드]입니다. 길드마스터는 저에요"

직원

"다이하드... 엘 라하 양이군요."
 

GM:그럼 여기서 4분 중 한 분이 대표로 1d100(100면체 다이스 한 개)를 굴려주세요.

 

엘 라하:1d100
Arianrhod : (1D100) → 79

다리우스:오우쩔어

GM:[드래곤 나이트 직원]의 엘 라하에 대한 호감도 : 79

 

직원

"좋은 느낌이네요! 파티의 밸런스도 좋아 보이고... 행운을 빌게요 모험가님."

엘 라하:"응원 고맙습니다. 가요."
엘 라하:파티원들 데리고 마법진 위에 섭니다

GM:그럼, 마법진이 빛을 내기 시작하며 이윽고 마력의 흐름이 여러분의 몸을 감쌉니다. 순간, 눈 앞이 새하얗게 빛난다고 생각되었을 때 여러분이 다시 정신을 차려보면. 그곳은 음습한 동굴 속이었습니다.

 


 

[아룡 미궁 : 던전 레벨 1]

[플로어 1-3층]

[타일 배치 2x2]

[길드 마스터 : 엘 라하 / 맵퍼 : 리요 리넨]

[시작 위치 우/하]

[A 이벤트 위치 랜덤 지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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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

리요 리넨의 타일 작성

통로의 개수 (1D6 = [3]) = 2개 (좌, 상)

이벤트 타입 (1D4 = [4]) = 레스트 이벤트

이벤트 넘버 (1D13 = [12] -> 12 + 1(DL) =13번 레스트 이벤트

 

1-1.png

 

레스트 이벤트 13번 : 황금의 방

방 안은 황금색으로 빛나고 있다. 휴식을 취하면 PC 전원의 페이트가 1점 회복된다.

 

다리우스:"미궁이라... 그다지 좋아하진 않지만. 갈 수밖에 없겠지."

GM:여러분들이 미궁 안으로 전이되어 들어와서 밝은 빛에 감싸였던 시야가 회복되기 시작하면, 음습한 줄 알았던 내부는 황금색으로 빛나고 있었습니다. 무언가, 신성한 힘으로 가득한 땅으로 보입니다

 

다리우스:"...오호라"
엘 라하:"... 아무것도 없는것 같군요"
다리우스:"...미궁은 이런 느낌인건가..? 내가 상상하던 것과는 무척 다른 느낌인데"

다리우스:"아니면 그건가. 용은 보물을 탐한다는 이야긴가?"

리요 리넨:"글쎄. 그냥 운이 좋은거겠지. 방심은 금물이라고~"
리요 리넨:-
엘 라하:"아무것도 없는 것 같으니 진행할까요? 미적거려봐야 얻을건 없을것 같네요"
엘 라하:-
다리우스:"여기서 있어봤자, 그렇겠지. 바로 이동해볼까"
리요 리넨:"고고~"

엘 라하:왼쪽으로 가보죠
 


 

GM

엘 라하의 타일 작성

통로의 개수 (1D6 = [1]) = 1개 (우)

이벤트 타입 (1D4 = [3]) = 프라이즈 이벤트

이벤트 넘버 (1D13 = [1] -> A(15) + 1(DL) =16번 프라이즈 이벤트

(룰 미스로 이 방에서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1-2.png

 

 

 

프라이즈 이벤트 15번 : 텅 빈 대좌

방의 가운데에 대좌가 놓여있다.

다리우스:"...음...?"
엘 라하:한번 살펴볼게요
GM:그 위에는 보물상자가 있네요
리요 리넨:"겁나 노골적으로 수상한데."
다리우스:"...일단 다들 조심하는게 좋겠지."
리요 리넨:마스터
리요 리넨:파인드 트랩 써봅니다
리요 리넨:아니 패시브니까
리요 리넨:함정조사한다고 해야하나
GM:그럼, 리요가 파인드 트랩을 실시합니다. 함정탐지 판정을 행해주세요

GM:'감지' 능력치로 판정하게 됩니다.
리요 리넨:어..
GM:리요의 감지는 5니까
리요 리넨:그래서 몇d6
리요 리넨:하면되죠?
리요 리넨:.5d6?
GM:네 거기에 파인드트랩이 있으니+1d6 (치명적 룰 미스. 5+2D6+1D6이 됩니다)
리요 리넨:파인드 트랩 패시브로
리요 리넨:6d6
Arianrhod : (6D6) → 22[1,2,4,4,5,6] → 22

리요 리넨:무난
 

GM:그럼. 이 대좌에는 '폭발물'이 설치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폭발물 : 해제 난이도 10. 실패시 인게이지 해 있는 캐릭터 전원에게 2d10의 데미지 (난이도와 효과는 오리지날 입니다.)
현재 인게이지 해 있는 것은 리요 뿐입니다

리요 리넨:흠
리요 리넨:기용이 손재주 맞죠?
GM:네
리요 리넨:좋아요
리요 리넨:함정해제 시도해보죠
다리우스:혹시 모르니 폭발을 몸으로 막기라도 할까
GM:아 그리고 능력치 + 2d6이라네요. (여기서 룰 미스에 눈치챔)
다리우스:오우
리요 리넨:다이스 이상해
리요 리넨:어
리요 리넨:4+2d6
Arianrhod : (4+2D6) → 4+10[5,5] → 14

리요 리넨:이거죠?
GM:네 그럼. 리요는 무난히 함정의 해제를 성공해냅니다.

리요 리넨:"낙승이네. 그럼 즐거운 루팅타임-"

다리우스:"역시... 미궁은 미궁이라 이건가. 그런데 폭발이라니..."
리요 리넨:상자까봅시다
GM:1d6 해주세요
리요 리넨:다이스 합계:1 (1D6 = [1])
다리우스:"..뭐가 있지?"

 

GM:네. 그럼 아이템 '영수'를 1개 획득합니다. 아이템 가이드에서 영수라고 검색하면 나옵니다.
다리우스:"...나는 그다지 가치를 모르겠지만... 뭐, 좋은 거겠지."
다리우스:어쨌든 뭐라도 나와서 기분이 좋다
다리우스:"그럼 다시 이동해볼까."
엘 라하:그럼 이제 우 상으로?
다리우스:돌아간 다음에
다리우스:위쪽으로 ㄱ
 


 

GM

다리우스의 타일 작성

통로의 개수 (1D6 = [2]) = 1개 (하) -> 튜토리얼이므로 왼쪽으로 나는 길이 열립니다. 

이벤트 타입 (1D4 = [2]) = 트러블 이벤트

이벤트 넘버 (1D13 = [8] -> 8 + 1(DL) =9번 트러블 이벤트

 

1-3.png

 

 

트러블 이벤트 9번 : 가방에 구멍이!

가방에 구멍이 나 있어서 눈치채지 못한 채 아이템을 떨어트려 버린다. PC중 행운 기본치가 가장 낮은 PC는 난이도 13의 [감지] 판정을 행한다. 실패한 PC는 [중량 : 1]의 휴대하고 있는 아이탬을 하나 잃는다.

 

GM:각자의 행운 기본치 신고
엘 라하:7
다리우스:다리우스와 엘 라하가
다리우스:7로 가장 낮다...

리요 리넨:8
르위:9..

 

GM:그럼 낮은 사람이 여려 명 있을 때는 전부 행합니다. [감지능력치]+2d6으로 굴려주세요
다리우스:ㅋ..
다리우스:3+2d6
Arianrhod : (3+2D6) → 3+6[1,5] → 9

다리우스:어잌후 떨궈버렸네
GM:중량 1짜리가 없다면 적용되지 않습니다
엘 라하:아 감지 기본능력치가 아니라
엘 라하:최종걸로판정하는거죠?
GM:네
엘 라하:2+2d6
Arianrhod : (2+2D6) → 2+6[2,4] → 8

엘 라하:하지만 중량1이 없다!

다리우스:로프랑 해독제가 무게 1
GM:그럼
GM:1d2
Arianrhod : (1D2) → 2

GM:다리우스는 해독제를 잃습니다.
 

다리우스:안돼...
다리우스:"...이런..."
GM:【애도】
다리우스:가방을 뒤적
다리우스:"...챙겨온 해독제가 사라져버렸군. 이 구멍 떄문인가..."
GM:잘 보니, 다리우스의 가방에 작은 구멍이 나있네요...
다리우스:"...얼마 없는 돈으로 챙겨둔 건데... 큿."
엘 라하:"상관없지않나요?"
GM:그러게요 걸어다니는 해독제가 거기있는데
엘 라하:"제가 해독할 수 있으니 다른걸 사오지 그랬어요"
다리우스:"...그야 그렇지만..."
다리우스:"크흠"
엘 라하:(천진하게 웃는다)
다리우스:슬쩍 시선을 피합시다
엘 라하:"??"
다리우스:"혹시라도 떨어질 경우에, 말이지."
다리우스:"어서 이동하지!"

 

리요 리넨:"잘 논다..."
리요 리넨:쯧쯧, 하고 혀를 찹니다

 

GM:그럼... 왼쪽으로 나아갈 시간입니다...
엘 라하:가죠
 


 

GM

엘 라하의 타일 작성

통로의 개수 2개

이벤트 타입 (1D4 = [2]) = 트러블 이벤트

이벤트 넘버 A-> A(15) + 1(DL) =16번 트러블 이벤트

 

1-4.png

 

트러블 이벤트 16번 : 오르골렘

[한 곡에 500G]라고 씌여진 간판을 가진 오르골렘이 있다. 오르골렘에게 500G를 지불할 경우, '파이트 송'을 사용해 준다.


GM:한 곡에 500G라고 씌여진 간판을 가진 오르골렘이 있습니다.
리요 리넨:ㅋㅋㅋㅋㅋㅋㅋ
르위:"..."
다리우스:..
엘 라하:"..."

GM:오르골렘에게 500G를 지불할 경우, '파이트 송'을 사용해 줍니다 일단 그 옆으로 계단은 있네요.
리요 리넨:"어, 물건도 받냐?" 
리요 리넨:골렘에게 물어봅니다
GM:[X]
르위:".."
리요 리넨:"칫."
다리우스:"대답을 한다는게 놀랍군..."
엘 라하:"..."
다리우스:"그럼 우린 돈이 없으니"
다리우스:"...계단으로 가볼까...?"
엘 라하:무시한다고 뭐가 일어나려나..
르위:"그땐 날려버리죠."
엘 라하:"자 그럼 다음층으로 가요"
엘 라하:"다음에봐요 골렘씨"
다리우스:조심스럽게
다리우스:파티원들을 지키는 형태로 서서 이동합시다
 


[시작 위치 좌/상]

[A 이벤트 위치 랜덤 지정됨]

GM

리요 리넨의 타일 작성

통로의 개수 (1D6 = [1]) = 1개 (하)

이벤트 타입 (1D4 = [3]) = 프라이즈 이벤트

이벤트 넘버 (1D13 = [3] -> 3 + 1(DL) =4번 프라이즈 이벤트

 

2-1.png

 

프라이즈 이벤트 4번 : 보물상자

방의 중앙에 보물상자가 놓여있다.


GM:[보물상자] : 방의 중앙에 보물상자가 놓여있다.
리요 리넨:함정탐지
리요 리넨:4+3d6
Arianrhod : (4+3D6) → 4+9[1,3,5] → 13

GM:성공입니다. 그럼 [독침]을 발견합니다
GM:독침 - 해제난이도 8. 보물상자를 열 경우 인게이지 한 대상 하나에게 '독'의 상태이상을 건다. (역시 오리지널)

 

리요 리넨:4+2d6
Arianrhod : (4+2D6) → 4+5[2,3] → 9

GM:그럼. 독침이 해제됩니다.

다리우스:"...이번엔 독침인가."
다리우스:"취향이 나쁘군"
르위:"성가시네요."
리요 리넨:"해제할만한 난이도란게 귀찮은 점이지..."
리요 리넨:"아무튼, 개봉박두!"
다리우스:자 열어봅세

 

GM:1d6을
리요 리넨:d6이었나?
리요 리넨:1d6
Arianrhod : (1D6) → 6

다리우스:ㅗㅜ
GM:HP포션을 6개 획득합니다

다리우스:나쁘지 않아
엘 라하:오오우
다리우스:"전투엔 언제나 도움이 되는 물건이지. 꽤나 수완이 좋은걸."
GM:상자 안에는, 붉은색의 액체가 든 병이 가득히 들어있네요
다리우스:리요의 등짝을 가볍게 쳐줍시다
다리우스:퍼억
리요 리넨:"아파, 아저씨."
GM:다리우스 공격력 몇이죠?
다리우스:진짭니까
리요 리넨:등을 문지르ㅁ...
르위:(부들)
GM:농담입니다
다리우스:ㅂㄷㅂㄷ
GM:포션의 분배는 각자 해주시고. 그럼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GM

리요 리넨의 타일 작성

통로의 개수 (1D6 = [3]) = 2개 (상, 우)

이벤트 타입 (1D4 = [2]) = 트러블 이벤트

이벤트 넘버 (1D13 = [4] -> 4 + 1(DL) =5번 트러블 이벤트
 

2-2.png

 

트러블 이벤트 5 : 몬스터의 흔적 

몬스터가 있던 흔적이 남아있다. 다음에 이동하는, 밝혀지지 않은 방의 이벤트는 '배틀'이 된다.

 

리요 리넨:자동배틀
리요 리넨:오지네
GM:여러분들이 방에 들어서자 바닥에 어질러진 흔적이라던가를 보니 근처에 몬스터가 있는듯 합니다. 흔적은, 통로쪽으로 쭈욱 이어져 있습니다.
다리우스:"...흠.드디어 전투인가."
다리우스:"어쩐지 너무 몬스터가 없다 싶었지. 다들 준비해두는게 좋을거야."
리요 리넨:"어-예!"
엘 라하:"회복은 맡겨주세요"
다리우스:갑시다
다리우스:다이스 간닷
다리우스:아니지
다리우스:일단 어디로..?
GM:오른쪽으로 밖에 못가네요
GM:우 하로
GM:-
 


 

GM

리요 리넨의 타일 작성

통로의 개수 (1D6 = [3]) = 2개 (좌, 상)

이벤트 타입 배틀 이벤트

이벤트 넘버 A -> A(15) + 1(DL) = 16번 배틀 이벤트(개조, 난이도와 보상 유지)

 

 

2-3.png

 

배틀 이벤트 16 번 : 움직이는 시체 (개조)

슬라임 계열의 괴물과, 살아 움직이는 식물들이 나타났다!

(전투는 로그 길이상 결과만을 보내드립니다)

 

...

..

.

 

PL측 승리!

 

POTG

 

 

르위:흠흠. 다시..뒤쪽에 아까 내 공격을 피한 그놈한테 마이너 스킵하고 메이저 파이어볼트!
르위:6+2d6
Arianrhod : (6+2D6) → 6+12[6,6] → 18
르위:이번엔 맞겠지 크리티컬이니까
엘 라하:캬
GM:제가 회피로 크리를 안띄우면 맞습니다
다리우스:이랬는데 크리뜨면
GM:3+2d
Arianrhod : (3+2D6) → 3+6[2,4] → 9
GM:명중!
다리우스:휴
르위:간다간다
르위:4D6+18
Arianrhod : (4D6+18) → 10[1,2,2,5]+18 → 28
르위:무조건 죽는다!
GM:방무뎀으로 28뎀
GM:팽플라워 격퇴!
르위:폭렬!
다리우스:와ㅡ이ㅡ
엘 라하:와-이
리요 리넨:와아이
다리우스:허나 하나 남았다

GM:팽플라워는 견디지 못하고 폭발사산!

 

토벌 리스트

드래고젤리 LV1 * 6

팽 플라워 LV1 * 2

 

오늘 전리품

젤리핵 2EA (100G)

팽플라워의 이빨 3EA(150G)

약초 6EA (60G)

하이 HP 포션 1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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